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아메리카노'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아메리카노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스타벅스 오트라떼

매일매일 아메리카노만 마시다 그래도 가끔 생각나는 라떼 생각에 우유를 오트밀크로 바꿔보자 싶어서 함 마셔보니 죄책감도 덜하고 ㅎㅎㅎ 라떼의 부드러움에 만족했어요 오트밀크 베이스라 든든하기도합니다

보리스님의 프로필 이미지

보리스

스타벅스 오트라떼

[건강한 다이어트 간식]견과류 🥜

[건강한 다이어트 간식] 견과류 🥜 간식을 많이 먹으면 안되구요 이왕 먹는다면 맛도 있지만 건강에도 이로운 간식이 좋아요 전 오후시간에 아메리카노와 견과류를 먹어요 🌻수량은 견과류5~6개 크렌베리5개정도 커피랑 먹으면 맛도 있고 영양 섭취도 좋아요 📝세계 10대 슈퍼푸드 중 하나인 호두가 몸에 좋다는 건 이미 잘 알려진 사실입니다. ​ 불포화지방산·단백질·비타민E 등이 풍부해 콜레스테롤과 혈당을 떨어뜨리고 심장 질환,뇌졸중을 예방하는 효과가 있으며 노화를 억제하여 줍니다. 또한 호두 겉껍데기는 단단하여 농약 침투가 거의 없고 가공이 필요치 않아 식품 공해가 적어 건강식품으로 이상적이죠. 📝호두 칼로리:  100g당 688kcal

레몬그린님의 프로필 이미지

레몬그린

[건강한 다이어트 간식]견과류 🥜

스타벅스_소이라떼 (+시크릿팁)

카페를 가면 다이어터로서 고민도 없이 아메리카노를 주문하기는 하지만, 가끔은 우유가 들어가는 라떼가 생각날 때가 있어요 그럴 땐, 스타벅스에서는 퍼스널 옵션으로 우유를 저지방이나 무지방으로 선택하는것도 좋지만 라떼만의 고소함이 부족하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두유를 선택해서 고소함도 놓치지 않을 뿐더러 단백질도 잡고, 게다가 두유는 우유보다 혈당이 크게 오르지 않아서 건강하게 라떼를 마실 수 있어요 그리고 여기서 시크릿 팁!  두유를 선택하면 바닐라 시럽이 무료로 추가 된다는거 알고 계시나요? 당연히 다이어트에는 시럽은 금기이지만, 아주 가끔은 조금의 달콤함이 필요로 할 때 기분전환이 되기도 하고, 두유가 비려서 마시기 쉽지 않으신 분들은 1펌프 정도 넣어주시면 조금 더 마시기 쉬우실거예요~  그럼 오늘도 건강하게 다이어트 해요♥

yoonsrosie님의 프로필 이미지

yoonsrosie

스타벅스_소이라떼 (+시크릿팁)

바닐라라떼의 다이어트 버전! 스타벅스 바닐라크림콜드브루

다이어트 중인데 선물로 받은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사용해야하는 경우! 매번 아메리카노만 주문하면 나름 선물 받은 기프티콘인데 괜히 아쉽잖아요~ 다이어터 이웃들에게 추천하는 저칼로리 바닐라라떼 소개해드립니다👏 바로 '바닐라크림콜드브루'인데요 tall사이즈 기준 125kcal로 바닐라라떼보다 낮아서 달달한 음료가 땡길 때 조금은 부담을 내려놓고 즐길 수 있는 음료인 것 같아요👍  조금 밍밍한 더위사냥 맛이지만 다이어트 하면서 낮은 칼로리로 더위사냥 비슷한 맛을 맛볼 수 있다는 것만으로도 작은 위안이 되는 것 같아요ㅎㅎ 이웃님들도 저장해두었다가 근처 스타벅스 방문하시면 한 번 주문해보시길..🌟

venchi님의 프로필 이미지

venchi

바닐라라떼의 다이어트 버전! 스타벅스 바닐라크림콜드브루

스타벅스 쿨라임 피지오 추천해요

칼로리만 따지면 에스프레소나 아메리카노를 마시는게 가장좋지만 매일같이 마시다보면 물릴수가있는데요 이럴때 가끔씩 마셔주면 좋은 음료가 쿨라임 피지오에요 탄산이 첨가된 음료인데 105칼로리정도라 다이어트중에 마셔도 부담이없고 시원하게 마실수있는 음료라 추천하고싶네요.

라때홀릭님의 프로필 이미지

라때홀릭

스타벅스 쿨라임 피지오 추천해요

내돈내산 저칼로리 카페 음료 리뷰

안녕하세요? 이번에 제가 소개시켜드릴 내돈내산 저칼로리 카페 음료는 바로 이디야 디카페인 콜드블루 아메리카노 입니다. 우선 가격은4천원입니다. 이디야 콜드블루디카페인 아메리카노는 카페인 함량이  9mg으로 낮아 부담없이 드실수 있습니다. 또한 콜드블루의 특유의향과 새콤한 산미가 좋습니다. 무엇보다 아메리카노는 칼로리가 낮아 다이어트에 부담도 없지요 그럼 좋은 하루되세요. 감사합니다.

보이윤님의 프로필 이미지

보이윤

내돈내산 저칼로리 카페 음료 리뷰

내돈내산 저칼로리 카페 음료 리뷰

안녕하세요? 벌써 추석이네요. 이번에 제가 소개시켜드릴 내돈내산 저칼로리 카페 음료는 바로 스타벅스 디카페인 아이스 아메리카노 입니다. 다들 아시다시피 아메리카노는 칼로리가 낮아 다이어트에 부담없는 음료이며, 디카페인 아이스 아메리카노는 tall사이즈 기준으로는 카페인 함량이 10mg으로 낮아 카페인에 약한 분도 부담없이 드실수 있습니다. 그럼 좋은 하루되세요. 감사합니다.

시아81님의 프로필 이미지

시아81

내돈내산 저칼로리 카페 음료 리뷰

어디 카페를 가도 걱정없이 마실 수 있는 카페라떼

보통은 다이어트 하신다고 아이스 아메리카노만 드시죠 ? 카페라떼의 칼로리는 사실 96kcal 정도로 낮다는 사실 ! 시럽 없이 아메리카노 샷과 우유만 들어갔기 때문에 당이 매우 낮아요 . 다이어트를 하는데 매번 메가커피 가서 옵션을 변경할 수도 없잖아요 ? 어디 카페를 가더라도 마실 수 있는 카페라떼가 있습니다 . 아메리카노가 질리다면 카페라떼를 드셔보세요 :)

귀여미수민님의 프로필 이미지

귀여미수민

어디 카페를 가도 걱정없이 마실 수 있는 카페라떼

스타벅스라떼

살이 안찌는건 아메리카노가 최고이고 누구나 그 사실을 알지만 살면서 아메리카노만 마실 수는 없겠죠. 저도 대부분 아메리카노를 마시긴 하는데 가끔 라떼를 마십니다. 스타벅스 라떼가 맛이 없다는 사람들도 많은데 제가 가는 지점은 너무 고소하고 맛나요. 이렇게 아트까지 해주면  기분도 좋아지고 맛도 더 있더라구요. 칼로리는 한잔에 320칼로리정도라 밥 한공기 정도 입니다. 아메가 살짝 질리거나 새로운거 부담없이 마시기에는 라떼가 가장 괜찮은거 같아요.

자수민님의 프로필 이미지

자수민

스타벅스라떼

메가커피 아이스아메리카노 좋죠

저는 매가커피 아아를 자주 마십니다. 일단 집 앞에 매장이 있어서 가까워서 자주가는 편이고요. 아아가 젤 저렴한 커피지만 맛은 그렇지가 않죠. 저는 달달함보단 살짝 쓴 커피를 선호하기 때문이죠. 근데 슬슬 날이 추워져서 이젠 뜨겁게 먹어야겠어요ㅎㅎ

당고딩고님의 프로필 이미지

당고딩고

메가커피 아이스아메리카노 좋죠

던킨 아메리카노

오늘 같이 비가 온 뒤 쌀쌀 한 날은 뜨아죠~ 저는 여름에도 뜨아를 종종 먹긴하네요.  오늘도 공원에서 만보 갔다가 근처에 던킨이 있어서 뜨아로 마셨어요.  다이어트 중에는 라떼 종류도 괜찮고 아메라 라떼가 딱 300원 차이나네요.  가성비 좋지요.  아메는 좀 쓰다고 하시는 분들도 계신데 저는 괜찮더라고요. 칼로리는 15칼로리네요.  도넛이랑 먹으면 딱 어울리긴 해요.

산들바밤바님의 프로필 이미지

산들바밤바

던킨 아메리카노

스타벅스 아이스 오렌지 판타지 유스베리 티

나름 165 칼로리...?  그러나 당류가 높네요ㅋㅋㅋ 시럽만 커스텀으로 하프시럽이나 이런걸로 바꿔서 먹으면 좋을것 같아요 열심히 먹었다면 열심히 뛰는 수 밖에요! 찐 다이어트는 아이스 아메리카노 뿐인건지ㅜ 커피 못 먹는 사람은 서럽네요

찌냐냐님의 프로필 이미지

찌냐냐

스타벅스 아이스 오렌지 판타지 유스베리 티

저의 다이어트 간식 '강정'

다이어트 간식으로 강정을 먹어요. 손쉽게 동네 슈퍼나 마트, 시장에서 구할 수 있더라구요. 사계절내내 먹을 수 있고 종류도 다양해서 좋아요. 요즘에는 죠리퐁과자가 섞인 강정을 먹어요. 다이어트한다고해서 무조건 덜 짜고, 덜 달게 먹지 않아요. 대신 한번에 폭식하지 않을려고해서 적당히 달달한 간식이 좋더라구요. 아이스아메리카노랑 같이 먹으면 정말 꿀맛이더라구요.

꼬목님의 프로필 이미지

꼬목

저의 다이어트 간식 '강정'

스타벅스 아이스아메

다이어트 중에는 그 어떤 음료보다 아메리카노가 최고에요 특히 저는 얼죽아라서 아아만 마시거든요 모닝커피로 마시는 아아는 온몸에 퍼지는 카페인...이 느껴져서 더 좋은 것 같아요 그리고 아메 한잔 하고 나면 쓴맛때문인지 입맛이 좀 없어져서 다이어트로도 좋더라구요 스타벅스 아메 톨사이즈는 10칼로리 그란데 15칼로리 벤티는 25칼로리라고 합니다. 저는 거의 벤티로 마시고 있어요

이쟈벨님의 프로필 이미지

이쟈벨

스타벅스 아이스아메

빽's 카페라떼 아이스~ 추천합니다

성인 여자분들은 어느 순간부터 평생 다이어터가 되지요? 요즘은 여중고생도 많이들 하는 추세이더라구요 제가 보기엔 말랐는데 살 쪘다고 새모이만큼 먹더라구요ㅠ 매번 다이어트 하겠다고 아메리카노만 마셨는데 요즘에는 라떼에 빠졌답니다 그나마 제 몸에 덜 미안하려고 라떼에 시럽 추가는 안 하고 마시고 있답니다  확실히 아메리카노보다는 마시면 조금 든든합니다 우유가 들어가서 그런가.. 그래도 이정도는 제 몸도 이해는 해 주겠지요? 오늘도 만보 걷고 하루 한잔 여유롭게 마시는 라떼 한 잔 몸도 마음도 충전 만땅입니다~ 가끔은 깔끔한 라떼도 괜찮지요? 빽다방의 카페라떼는 저렴한 가격에 양도 많고 맛도 좋아요^^(9000원짜리 라떼나 3000짜리 라떼나 거기서 거기인 저렴 입맛이라서요 ㅋ)

원숭이개쥐님의 프로필 이미지

원숭이개쥐

빽's 카페라떼 아이스~ 추천합니다

스타벅스 아아+바닐라샷 추가!

이건 정말 가끕 다이어트하다가 지칠떄 먹는 음료!! 아이스아메리카노에 바닐라샷축하면 달달한 아아가 됩니다 ㅎㅎ 양심은 있으니 아아에다가 시럽 추가로 합의본 상황이랄까요 ㅠㅠ 매일매일 다이어트해야하는 이 삶 힘드네욤 ㅠ^ㅜ

밈밈투님의 프로필 이미지

밈밈투

스타벅스 아아+바닐라샷 추가!

저칼로리 아메리카노

저칼로리 아에리카노 한잔 소개합니다 칼로리 걱정없이 맘 놓고 마시는 메뉴중에 하나라고 생각합니다 블랙키피 한잔은 5칼로리 입니다 저는 아아 보다는 뜨아를 더 좋아해서 한여름에도 카페에서 뜨아를 자주 마십니다 뜨아를 한잔 마셔야 커피를 마신것 같아서 뜨아를 센호하는 편입니다

d12님의 프로필 이미지

d12

저칼로리 아메리카노

다이어트해도 초콜렛은 럽럽♡

평상시에도 즐겨먹는 초콜렛!! 식후에 가나초콜렛 한조각과 아메리카노만  있다면 '오늘도 나 잘 살고 있군나' 해요ㅋㅋㅋ 초코바 1개로도 아쉬울때가 있지만  황금기 살바짝 빼고 싶을때는 요거 요거 다크 초콜렛 추천해요~~ 다크다크해서 죄책감도 줄고  뭔가 덜 살찔 것 같은  느낌~~~~

아기자기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아기자기맘

다이어트해도 초콜렛은 럽럽♡

블루샥 샥라떼

전 주로 아메리카노를 마시는 1인입니당 근데 요새 아주 가끔 아메리카노 대신 마시는것이 블루샥 샥라떼입니다 단맛과 쓴맛의 오묘한 조화가 매력이 있는데 살짝 양이 조금 작은거 같아서 그게 아쉬워요 아쉽게 먹어야 또 생각나서 또 먹게 되나봐요

이남매엄마님의 프로필 이미지

이남매엄마

블루샥 샥라떼

이디야의 상큼한 에이드

아메리카노보다 달달한 커피가 땡기면 바닐라라떼나 마끼아또가 생각이 나는데 충분히 달콤하면서 칼로리는 절반도 안되면서 상큼한 맛과 예쁜 비쥬얼로 기분업하기 좋은 리치파인에이드랍니다 #저칼로리, #저당, #다이어트카페음료 운동 후 마시면 0칼로리~ㅋ

띵똥쟁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띵똥쟁이

이디야의 상큼한 에이드

이름 모르는 까페의 블루베리 쥬스

평상시에 아이스아메리카노를 좋아해서  자주 마시지만 아아만 마실순 없으므로 한번씩 과일쥬스를 마시네요 토마토나 키위,블루베리 쥬스를 마시는데. 이날은 설탕을 넣지 않은 블루베리 쥬스를 마셨네요~ 체인점 까페가 아니라 까페 이름이 생각이 안나네요ㅠㅠ

주니엄마님의 프로필 이미지

주니엄마

이름 모르는 까페의  블루베리 쥬스

다이어트 간식으로 카페라떼 수혈하기!!

다이어트 중에도 카페인 수혈은 멈출 수 없다!!  아메리카노가 칼로리가 더 낮겠지만  전 카페라떼를 넘 좋아해성....🥹 한 잔에 70칼로리니까 죄책감 없이 먹을 수 있는 베스트 간식!! 닭가슴살에도 어울리고, 현미밥 먹고 후식으로도 호로록 마실 수 있는 최애 간식입니당!!

요롤레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요롤레이

다이어트 간식으로 카페라떼 수혈하기!!

프레쉬한 음료

프랜차이즈가 아닌 곳이기 한데 먹어본 음료중에 가장 건강하다(?)고 생각한 음료입니당 시럽을 아예 따로 챙겨주셔서 저 음료만 먹으면 물에 레몬즙 키위즙 단맛없는 음료에요 시럽만 안넣으면 아메리카노랑 티를 제외한 칼로리 낮은 음료 같아요 ㅋㅋㅋ 상큼하고 시원해서 먹고나면 프레쉬 해지는 기분이에요 여기는 부산에 네살차이라는 카페이고, 내부도 감각적이고 음료도 너무 예쁘게 나와서 추천합니다!!

지민지민짐님의 프로필 이미지

지민지민짐

프레쉬한 음료

스타벅스의 아이스자몽허니블랙티 추천해요~

스타벅스에서 최애메뉴는 뭐니뭐니해도 아메리카노예요.  그거 외에 변비가 심해서 돌체라떼도 좋아하구요.  저는 신메뉴 나오면 꼭 마셔보는 1인인데  이번에 지니어트 이벤트 주제가 아메리카노 외에 칼로리가 낮은 음료를 추천하는 건데 제가 추천하는 메뉴는 바로 스벅의 아이스자몽허니블랙티예요.   tall 사이즈 기준 칼로리는 115kcal, 당류는 9g이예요.  이 정도면 다른 스벅의 달달한 음료보다 부담없이 마실 수 있는 음료랍니다.   맛도 좋아요^^

agnes0117님의 프로필 이미지

agnes0117

스타벅스의 아이스자몽허니블랙티 추천해요~

나의 다이어트 간식

음료1: 까페모리 헤이즐럿향 인스턴트 커피 아침에 아메리카노로 타서 마심. 1g에 2칼로리. 가끔 아이스 라떼로 타서 마심. 맛있지만 유당이 건강에 좋지 않다고한다. 음료2: 오르조 (보리 가루) 점심 이후에 카페인을 피하고 물을 마시기 위한맛첨가용. 커피 대용으로 광고하지만 맛은 완전 보리차. 배고픔은 많은 경우 진짜 배고픔이 아니라 갈증일 때가 많다고 한다. 1g 3칼로리 간식1: 견과류 아몬드 호두 피스타치오 등등 골고루 돌아가면서 먹음. 주로 아몬드 먹음. 하루 견과 같은 거 먹기도 했었는데 그것보단 마트에서 벌크로 사서 통에 덜어 먹는 것 추천. 간식2: 보리 건빵 30g 현미 어쩌구 등등 건강 간식 사려고 뒤지다가 가격만 비싸고 맛도 없고 건강하지도 않을 것 같단 생각이 들어 가격과 칼로리가 백이 조금 넘는 소포장 건빵 선택. 단점은 한봉지에서 멈추는 게 힘듦. 간식3: 초코송이 요즘엔 초코송이 먹는데 아무 과자나 조금씩 나눠 먹는 연습 중. 초코송이 반씩 이틀 먹으려고 노력 중.

ㅈㄴㅇㅌㅈ님의 프로필 이미지

ㅈㄴㅇㅌㅈ

나의 다이어트 간식

샌드위치

비 오는 날에는 따뜻한 국물 요리가 최고이지만.. 샌드위치 만들어 먹었어요~^^ 크래미 듬뿍 넣었더니 맛있네요ㅎㅎ 아이스아메리카노랑 같이 맛나게 먹었어요~

온니아아님의 프로필 이미지

온니아아

샌드위치

스벅아아!

뭐니뭐니해도 스벅아아가 젤루 조아용 ㅋㅋㅌ 아메리카노 먹으면 속도 편하고  시원하게 넘기는 목넘김이 너무 조아요 ㅎㅎ  스벅아메리카노는 저한테 딱 맞는 원두인듯 !!  자주사먹습니당

두이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두이누나

스벅아아!

스타벅스 오트라떼

다이어트를 위해 라떼를 끊었습니다 ㅠㅠ 매일매일 아메리카노만 마시다 그래도 가끔 생각나는 라떼 생각에 우유를 오트밀크로 바꿔보자 싶어서 함 마셔보니 죄책감도 덜하고 ㅎㅎㅎ 라떼의 부드러움에 만족했어요 아무래도 오트밀크 베이스라 든든하기도합니다

만배봉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만배봉봉

스타벅스 오트라떼

스타벅스 녹차

스타벅스가면 저는 보통 아메리카노나 제주유기녹차를 먹어요. 조금이라도 살찌는게 싫어서 칼로리가 없는걸 선호하는 편이에요. 아메리카노가 질릴때 녹차를 마셔주면 개운하고 식욕도 억제돼요. 스타벅스 녹차는 특히 신선한 느낌이라 좋아요. 다들 드셔보세요

애교쟁이야님의 프로필 이미지

애교쟁이야

스타벅스 녹차

🍵유지어터가 고른 "빽다방 BEST 저칼로리 음료"

안녕하세요. 다이어트할때 카페가면  아메리카노 많이 드시잖아요.   아메리카노 말고도 괜찮은 음료가 없나 보다가  생각보다 성분 괜찮은 음료가 많은걸 발견했어요!!      오늘 저와함께 파헤쳐보도록 해봐요- :)    < PAIK다방 편 >      # 먼저 커피종류부터 볼게요. 칼로리정보는 백다방홈페이지에서 발췌했습니다  아메리카노는 14kcal, 아이스는 13kcal 콜드브루도 낮아요.  15kcal (HOT, ICE 동일) , 카페인 209mg 디카페인 콜드르부 역시 11kcal로 낮아요 , 카페인 15mg  그리고 콜드브루 라떼 168kcal로 당류는 9g이에요.  일반 레떼는 198kcal보다  -30kcal 낮아요! (일반라떼도 우유때문에 칼로리가 조금 올라간거라 드셔도 상관없다고 생각해요!!) "아삿추" 같은경우는 칼로리는 높지는 않지만, 당류가 너무 높아서 전 비추천해요   커피종류에서는 저는 아메리카노나 콜드브루 라떼 추천드려요     다음은 Tea 종류 입니다. 사실 티종류는 칼로리는 거의 없다고 생각하시면 되요.  카페인 있고 없고 차이에요.  페퍼민트, 캐모마일은 NO 카페인, 우롱티는 카페인 O 입니다! 임산부 시절 빽다방 캐모마일 엄청 먹었었어요. 가격 저렴하고 강추입니다.  칼로리정보는 백다방홈페이지에서 발췌했습니다  아래 레몬얼그레이티와 오렌지자몽블랙티는  과일이 함유되서 칼로리랑, 당류가 조금 있어요. 근데 이정도의 당류는 무시하고 먹어도 된다고 생각해요~^^ 대신 얼그레이티와, 블랙티라 카페인은 함유되어 있어요! 칼로리정보는 백다방홈페이지에서 발췌했습니다      마지막으로 기타 음료들이에요  쥬스류, 에이드 들이요    여름에 시원하게 드시고 커피종류 말고 시원하게 드실수 있는 음료에요  딸기에이드와 석류에이드!!   에이드중에서 당류가 가장 낮으며  칼로리도 상대적으로 낮은편이라 괜찮더라구요.  (의외로..??)   딸기에이드는 딱 아시는 그런맛이에요. 딸기시럽넣은 ㅎㅎ 그래더 당땡길때 쵝오!!  미초에이드는 석류미초+사이다 넣은 맛이에요. 더운 여름에 시원하게 쭈욱 마실수 있었어요   마지막으로 토마토 주스와 아이스 미초  저는 허기질때 토마토주스를 많이 사마셨어요. 생토마토 집에서 가득 갈아준 그런맛🩵 그리고 아이스미초 !!! 여름에 종종 사먹었어요~~ 홍초물에탄 맛이요!ㅋㅋㅋ 홍초가 피부에 좋다니가 종종 마셧어요     저의 BEST PICK은 커피에서는 "콜드브루라떼" 티종류에서는 "캐모마일이나, 페퍼민트" 주스나 에이드에서는 "완전토마토"  요렇게 추천드려요~~^^

도낑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도낑이

🍵유지어터가 고른  "빽다방 BEST 저칼로리 음료"

🌂비오는날 아침은 🍅닭가슴살두부미역국 한그릇 추가

🌂비오는날 아침은 🍅닭가슴살두부미역국 한그릇 추가 끓여 놓은 닭가슴살 두부 미역국을 든든히 먹고 계란 토마토 두부 양배추등 과일을 또 먹어요 달리기 하니까 많이 먹혀요 오리엔탈소스에 양배추 따끈한 두부 맛있어요 따끈한 아메리카노 까지 여유롭게 먹어요😊

레몬그린님의 프로필 이미지

레몬그린

🌂비오는날 아침은 🍅닭가슴살두부미역국 한그릇 추가

저칼로리 아이스라떼^^♡

아메리카노는 칼로리 당연히 낮아서 많이  먹고 있지만 또 이외 음료중 아이스라떼도 핫라떼보다는 칼로리 낮아서 자주 애용하고 있는 음료입니다:) 컴포즈 아이스라떼 칼로리는 바로 155kal 로 생각보다 낮아요.  제가 얼죽아라서 핫보다는 아이스를 선호하네요ㅎㅎ 혼밥 하기 싫을때 공복에는 확실히 아이스라떼 먹으면 아메보다는 든든하더라구요. 다이어트 추천음료 리뷰 너무 좋아서 읽으면서 많은 도움되어 저도 글 써보았어요^^

다시꿈꾸는세상님의 프로필 이미지

다시꿈꾸는세상

저칼로리 아이스라떼^^♡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