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아메리카노'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아메리카노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오늘의일기-♡

*식단* ✔️아침 : 아메리카노 ✔️점심 : 아구찜 ✔️저녁 : 샌드위치, 아메리카노 ✔️간식 : 치킨4조각, 양배추샐러드, 콜라 반잔 *운동* ✔️만보걷기 오늘까지 놀아버렸어요ㅋㅋ 낼부터 열다..♡

58로가즈아님의 프로필 이미지

58로가즈아

오늘의일기-♡

키토 다이어트 '옐로김밥 그린샐러드'

묵은지참치김밥 6000원 크레미키토김밥 6500원 부채살샐러드 11500원 아이스 아메리카노2 3300원x2 ​기본김밥 - 참치, 크래미, 매운진미채, 매운어묵, 유부, 스팸치즈, 묵은지참치, 진참치, 치란 키토김밥 - 옐로, 크래미, 참치, 치즈 키토김밥을 진짜 맛있게 먹고 난 후라 일반김밥도 당연히 맛있겠지! 라고는 생각했는데 역시나 기대를 뛰어넘는 맛의 김밥이었어요 묵은지, 참치로만 채워도 맛있는데 김밥 속 재료 종류가 정말 다양해 더 맛있었던 것 같아요 아끼지 않는 김밥 인심에 감동받았어요

치즈몽님의 프로필 이미지

치즈몽

키토 다이어트 '옐로김밥 그린샐러드'

오늘의일기-♡

*식단* ✔️아침 : 아메리카노 ✔️점심 : 게장정식, 갈치조림, 밥 ✔️저녁 : 참치쌈 ✔️간식 : 돌게빵, 하겐다즈 *운동* ✔️만보걷기, 수영 노는거 끝!!: 낼부터 열다~♡

58로가즈아님의 프로필 이미지

58로가즈아

오늘의일기-♡

오늘의일기-♡

*식단* ✔️아침 : 바나나견과그릭요거트, 아메리카노 ✔️점심 : 호두과자, 커피번, 아메리카노 ✔️저녁 : 바베큐, 회 ✔️간식 : 골뱅이소면, 아이스크림 *운동* ✔️걷기, 수영 놀러왔어요ㅋㅋ

58로가즈아님의 프로필 이미지

58로가즈아

오늘의일기-♡

스트레스 해소하기~!

저는 스트레스를 받으면 평소 좋아하는 원두를 직접 커피머신에 갈아 내려 마신답니다~~ 원두를 갈 때 풍기는 향이 일단 기분이 너무 좋아 힐링이 되구요~ 또 더울 땐 얼음을 넣어 아이스아메리카노로, 추울 땐 따뜻한 아메리카노, 어떤 날은 우유 넣어 라떼로 만들어 마시며 좋은 음악감상과 함께 스트레스를 해소합니다~~^^

또랑쓰님의 프로필 이미지

또랑쓰

스트레스 해소하기~!

스트레스 받았을땐

혼자 깨어있는 조용한밤에 여름이건 겨울이건 시원한 아메리카노한잔 하면서 속을 달래보면 마음이 차분해져요

작은손님의 프로필 이미지

작은손

스트레스 받았을땐

오늘의일기-♡

*식단* ✔️아침 : 바나나견과그릭요거트, 아메리카노 ✔️점심 : 팽이양배추토마토그라탕, 귤3 ✔️저녁 : 김밥1 ✔️간식 : 아메리카노,마가렛트2, 카스타드1 *운동* ✔️만보걷기

58로가즈아님의 프로필 이미지

58로가즈아

오늘의일기-♡

진짜 너무 맛있는 빵~

이 빵 진짜 맛있어요.  아들이 사다 둔것 같아요 냉장고에 있는 이 빵을 보고 배가 불러 안먹고  내일 아메리카노랑 먹어야지 생각했는데  남편이 갖고 방으로 들어가서 조금 뺏었어요  안그러면 맛도 못볼테니깐요~

마음그릇님의 프로필 이미지

마음그릇

진짜 너무 맛있는 빵~

굿모닝~~^^

아침에 출근했는데 피곤하네용...!! 얼음 녹은 아이스 아메리카노로 커피수혈 해봅니다!!

k9qrsh5n7x님의 프로필 이미지

k9qrsh5n7x

굿모닝~~^^

오늘의일기-♡

*식단* ✔️아침 : 계란말이2, 샐러드, 당근, 방토, 크래미5, 고구마1, 연아커피2 ✔️점심 : 견과류, 오트카페라떼 ✔️저녁 : 돈가스1장, 온국수3젓가락, 비냉2젓가락 ✔️간식 : 아메리카노, 샤인20알, 이클립스8알 *운동* ✔️만보걷기

58로가즈아님의 프로필 이미지

58로가즈아

오늘의일기-♡

오늘의일기-♡

*식단* ✔️아침 : 바나나견과그릭요거트, 사과, 아메리카노 ✔️점심 : 귤4, 카페라떼, 계란빵2 ✔️저녁 : 닭가슴살200g, 계란말이3, 야채, 다시마,깻잎,양념장 ✔️간식 : 두유, 견과류, 샤인20알 *운동* ✔️실내자전거 80분

58로가즈아님의 프로필 이미지

58로가즈아

오늘의일기-♡

비엔나의 매력

콜럼비아+브라질 블렌딩 뜨거운 커피와. 차가운 크림. 커피는 진하고 크림은 달콤하다. 아메리카노 베이스의 아인슈페너보다 낫다

선구자239님의 프로필 이미지

선구자239

비엔나의 매력

오늘의일기-♡

*식단* ✔️아침 : 바나나견과그릭요거트, 야채, 계란1, 아메리카노 ✔️점심 : 닭가슴살2, 고구마1, 계란1, 야채 ✔️저녁 : 미역야채탕, 고구마1, 귤1 ✔️간식 : 귤 2개, 카페라떼 *운동* ✔️런닝머신 80분

58로가즈아님의 프로필 이미지

58로가즈아

오늘의일기-♡

오후 커피한잔

점심식사 끝내고 회사근처 산책좀 하다가 빠리바게트 에서  따틋한 아메리카노 한잔 하고 있네요 커피한잔 980원 이라고 하네요

그냥한번1님의 프로필 이미지

그냥한번1

오후 커피한잔

오늘의일기-♡

*식단* ✔️아침 : 아메리카노, 그릭요거트, 고구마, 야채 ✔️점심 : 단백질쉐이크, 계란2 ✔️저녁 : 계란야채탕, 단백질쉐이크 *운동* ✔️실내자전거 62분

58로가즈아님의 프로필 이미지

58로가즈아

오늘의일기-♡

스벅

목요일까지 두시부터~~다섯시까지 아메리카노 3000원입니다 디카페인도요

코로세움님의 프로필 이미지

코로세움

스벅

스타벅스 카페 아메리카노 11/13~16일까지 톨사이즈 3,000원

스벅 좋아하시는 분들 가보셔요

핑크핑크퐁퐁님의 프로필 이미지

핑크핑크퐁퐁

스타벅스 카페 아메리카노 11/13~16일까지  톨사이즈 3,000원

이젠 헤어져야겠어요

오늘 너무 춥네요 어제까지도 아이스라떼만 마셨는데 오늘은 뜨거운 커피밖에 생각 안나더라구요 얼죽아는 아니라서 이제 아이스랑은 헤어져야겠어요 문득 든 생각인데 메가커피가 아이스라떼 2900원 핫아메리카노 1500원인데 커피숍 매상 조금 떨어질 듯 싶어요 ㅋㅋㅋ 혼자서 오지랖 떨어봅니다 토스 고양이에서 받은 롯데리아 버거랑 모 앱에서 받은 메가커피로 아침인지 점심인지 간식인지 모를 식사 한끼 해치워봅니다 ​

켈리장님의 프로필 이미지

켈리장

이젠 헤어져야겠어요

커피 마시러 왔어요^^

이불속에 있다가 공짜쿠폰으로 커피 마신다는 지니님의 글에 오늘까지였던 쿠폰을 쓰러 나왔어요. 12개 크라운을 모아 받은 무료 음료 쿠폰인데.. 아메리카노 이외엔 마시지 않으니.. 아무리 비싼 음료를 마실 수 있어도 무용지물이네요 ㅎㅎ 무료쿠폰이고 사이즈 업이 안되는 쿠폰이지만.. 직원분 실수로 늦어져서 사이즈업 해주셔서 기쁨 충만합니다 ㅎㅎㅎ 도서관에서 빌린 책도 있으니.. 천천히 마시고 들어가야겠어요^^

당근쥬스쪼아님의 프로필 이미지

당근쥬스쪼아

커피 마시러 왔어요^^

스트레스엔 숙면이 최고입니다.

전 스트레스를 많이 받을때면 얼른 씻고 침대로 들어갑니다. 정말 스트레스가 극에 치달을 때면 금식을 하고 하루종일잡니다. 그리하고 나서 일어나면 어느 정도 두통도 사라지고 스트레스 수치도 낮아 지는것 같습니다. 얕은 스트레스엔 아무 생각없이 아메리카노와 함께 하기도 합니다.

미르윤님의 프로필 이미지

미르윤

스트레스엔 숙면이 최고입니다.

모닝커피

따뜻하게 모닝커피 마시고 있어요 추운 오늘같은 날에 더 맛있는 따뜻한 아메리카노 생각해보니 덥다덥다 하면서 아아 찾던게 엊그제 같은데 이젠 따뜻한 커피가 너무 좋아요 모두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쉬림프님의 프로필 이미지

쉬림프

모닝커피

오늘의일기-♡

[ *식단* ✔️아침: 아메리카노, 고구마 2개, 귤 2개, 블루베리 그릭요거트 ✔️점심: 카페라떼, 애플파이 2개 ✔️저녁: 쭈꾸미 야채쌈, 계란 2개, 젤리 4개 *운동* ✔️실내자전거 86분

58로가즈아님의 프로필 이미지

58로가즈아

오늘의일기-♡

오늘의일기-♡

*식단* ✔️아침: 아메리카노, 닭가슴살곤약볶음밥, 된장찌개 ✔️점심: 핫초코, 고구마 2개, 귤 2개 ✔️저녁: 블루베리 아몬드 그릭요거트, 통밀빵 1/2 *운동* ✔️쉬었어요^^

58로가즈아님의 프로필 이미지

58로가즈아

오늘의일기-♡

아샷추의 맛을 알아버린거 같아요..

위에 둘다 제로음료인데 티즐은 7칼로리인가 조금 더 칼로리가 있긴 해요 맛은 더말린꺼가 더 달달한 복숭아주스 맛이거든요 아샷추 아샷추 하길래 저게 대체 뭔맛이길래 그럴까해서ㅎㅎ 집에서 혼자 해먹어 봤어요 커피를 잘 못마셔서 아메리카노 스틱 하나만 연하게 300ml에 타서 음료는 200ml정도 부었어요 반반 부으려다가 너무 달거같아서요 먹어봤는데 커피 먹었을때 끝에 약간 텁텁한 느낌? 그런게 없다고 해야하나ㅎㅎ음료 먹는거 같이 개운해서 전 괜찮은거 같더라구요 그날 기분에 따라서 당도 조절해서 음료 양을 조절해서 넣어 먹으면 될거 같아요 다들 왜 아샷추 먹는지 알겠네요ㅋㅋ 카페에서 파는 맛은 어떨지 모르겠는데 집에서 만들어 먹는 맛은 만족입니다!!

조만님의 프로필 이미지

조만

아샷추의 맛을 알아버린거 같아요..

밤빵

아메리카노 샷추가 해서 진하게 마십니다 좋아요~^^

코로세움님의 프로필 이미지

코로세움

밤빵

오늘의일기-♡

*식단* ✔️아침: 아메리카노, 로투스 3개 ✔️점심: 닭가슴살미역오트밀죽, 김치, 콜라겐스틱, 아바라 ✔️저녁: 고기, 야채쌈, 빵빠레 *운동* ✔️실내자전거 75분

58로가즈아님의 프로필 이미지

58로가즈아

오늘의일기-♡

오늘의일기-♡

*식단* ✔️아침: 아메리카노, 고구마 100g, 닭가슴살미역오트밀죽, 김치 ✔️점심: 후발효차, 단백질쉐이크, 저지방우유 ✔️저녁: 두부계란유부초밥, 과일, 야채 *운동* ✔️인클라인 39분+유산소 60분

58로가즈아님의 프로필 이미지

58로가즈아

오늘의일기-♡

오늘의일기-♡

*식단* ✔️아침: 닭가슴살오트밀미역죽, 아메리카노 ✔️점심: 홍차, 프로틴음료 ✔️저녁: 닭가슴살오트밀미역죽, 고구마100g, 콜라 반잔 *운동* ✔️인클라인 30분+유산소 60분

58로가즈아님의 프로필 이미지

58로가즈아

오늘의일기-♡

커피

점심식후 커피한잔 했ㅇㅓ요 아메리카노 테이크아웃 합니다 저녁시간도 잘보내세요

아카시아잎님의 프로필 이미지

아카시아잎

커피

아메리카노 헤이즐넛향다이어트식품

제가원래믹스커피를엄청좋아했는데영!!살이자꾸만쪄서 커피는안마실수없구 그래서 다이어트약이라던지제품이라던지 다써봤지만 억지로약을먹는걸제가싫어하기때문에 커피가제일좋은거같아서 다이어트커피를마시기시작했는데용거의4주가지나버렸네요!!효과는대만점으로보고있어요 ㅎㅎ

다비니짱님의 프로필 이미지

다비니짱

오늘의일기-♡

*식단* ✔️아침: 간장치킨1/4, 아몬드후레이크, 저지방우유 ✔️점심: 아메리카노 ✔️저녁: 닭가슴살샐러드, 아몬드블루베리요거트 그날 앞두고 식욕이 날뛰어 미치겠어욬ㅋㅋ 조절한게 그나마 이만크무ㅜ *운동* ✔️실내자전거 72분

58로가즈아님의 프로필 이미지

58로가즈아

오늘의일기-♡

오늘의일기-♡

*식단* ✔️아침: 아메리카노 ✔️점심: 닭가슴살마녀스프,고구마 한주먹, 호박차 ✔️저녁: 닭가슴살샐러드, 고구마100g *운동* ✔️실내자전거 82분

58로가즈아님의 프로필 이미지

58로가즈아

오늘의일기-♡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