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벌
2024년 6월5일
2시에 점심을 먹었다
맛있어서 잡곡밥두그릇에 된장찌개 삼겹살
고추짱아찌 상추샐러드를 먹었다
3시 47분에 혈당검사를 하니138이
나왔다 많이 먹었지만 정상으로 잘나왔음^^
5시에 강아지를 데리고 산책을 하러 나갔다왔다
0
0
댓글4
2024년 6월5일
2시에 점심을 먹었다
맛있어서 잡곡밥두그릇에 된장찌개 삼겹살
고추짱아찌 상추샐러드를 먹었다
3시 47분에 혈당검사를 하니138이
나왔다 많이 먹었지만 정상으로 잘나왔음^^
5시에 강아지를 데리고 산책을 하러 나갔다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