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곡밥'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잡곡밥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혈당일기 6기 3일차
오늘 오전 공복혈당 94 어제 저녁은 9시에 피자 2조각 3시간 뒤 잠들었다. 오늘은 잡곡밥 반 공기만 먹고 운동해야겠다.
블리네
6월25일(수)/혈당일기 3일차
날짜:2024.6.25. 혈당측정시간:아침 기상 후 공복 내용:오늘 아침 기상 후 공복혈당측정 기록 입니다. 어제 저녁식사는 잡곡밥에 야채 고등어 된장국을 먹었습니다. 저녁식사 후 산책을 20분정도 했습니다. 간식으로 삶은 계란 한개와 수제견과두유를 먹었다.
채근담345
혈당일기6기 3일차인증
2024년6월26일 5시에 일어나 상림공원에 산책한번하고 와서 6시49분에 혈당을 재어보았다 공복인데 정상수치인 96이 나왔다 7시 반에 알탕과 김치 잡곡밥 계란 후라이로 밥을 먹을 예정임
사자킹
6월26일(수) 혈당 기록 챌린지 6기 3일차 인증
날짜 : 2024.6.26. (수요일) 혈당 측정 시간 : 아침식사 전 (공복) 내용 : 어제 저녁 잡곡밥과 닭가슴살 먹고 운동을. 했는데, 그다지 떨어지지않아 소식해야 하 나 걱정이네요 아무튼 더욱더 관리를 철저 히 해야겠네요. 아침식사는 통밀빵과 두유 요구르트로 점심은 야채로 저녁은 소식 예 정입니다
KWK
혈당측정일기6기 3일차
혈당측정일기6기 3일차 입니다. 측정시간- 저녁먹은뒤 두시간후 입니다. 식사내용-저녁식사로 생선구이, 브로콜리, 양배추찜과 애호박볶음을 잡곡밥과 먹었어요 그리고 산책을 한시간정도 다녀와서 소화시켰어요 운동 대신 가벼운 산책으로 몸을 가볍게 해주었습니다.
어트지니요
6월 25일 혈당 일기 1일차
6월 25일 저녁식후 2시간이후 아침 단식 점심 잡곡밥. 김치. 깻잎 저녁 잡곡밥 제육볶음. 야채 식후 강아지랑 산책 했어요
여땡
6월25일 혈당일기 6기 2일차
날짜 : 6월 25일 체크시간 : 아침 기상하고 공복으로 2시간 후 내용 : 어제 점심에 갈치조림, 잡곡밥 반공기, 고구마대볶음, 배추김치, 들깨홍합미역국을 먹고 저녁엔 수제요거트와 피자한쪽 돌체라떼만 먹었는데 공복혈당이 너무 높다. 오늘은 점심에 양상추연어샐러드, 잡곡밥 반공기, 죽순볶음, 계란말이, 어묵국을 먹고 저녁엔 수제요거트와 부추전 3장을 먹었다. 공복혈당이 높아서 오늘은 돌체라떼는 안 마셨는데... 내일도 높게 나올까봐 걱정된다
sara1298
6월 25일 (화) | 혈당일기 6기 2일차
- 날짜: 2024.06.25 - 혈당 측정 시간: 저녁식사 2시간 후 - 내용: 오늘 저녁식사 2시간 후 혈당 측정 기록입니다. 오늘은 식구들과 저녁식사를 함께 맛있게 먹었습니다. 식단으로는 잡곡밥, 소시지, 오이, 아몬드, 참외, 김치, 삶은달걀을 먹었습니다. 운동도 열심히 했습니다. 혈당이 낮게 나와서 기분이 좋고 앞으로 열심히 하자!!
당근먹기
혈당일기6기 1일차인증
공복혈당이 100이하로 내려왔다. 아침과 저녁은 목살 한덩이와 잡곡밥 점심은 떡과 커피다. 만보걷기 완료. 몸이 가벼우니 기분이좋다
바로지금이지
혈당일기 6기 1일차 인증
2024년 6월 25일 (화) 저녁 10시 10분 혈당 측정 아침식단: 현미잡곡밥, 멸치볶음, 동그랑땡, 오이소박이 점심식단: 바나나, 두유, 떡 저녁식단: 현미잡곡밥, 오리훈제, 김 3시간 경과후 취침전 혈당측정
파인솔
혈당일기 6기 2일차
2024.06.25 저녁식사후 저녁먹고 운동하고나서 혈당을 재봤어요 운동해서 많이 오르지 않았을거란 기대와는 달리 여전히 높네요 저녁은 잡곡밥과 삼겹살이 메인이었고 여기에 야채들 생으로 골고루 먹었지만 큰 도움은 안된것같네요 혈당수치야 제발 내려가라~~~
초이용
혈당기록챌린지 6기 2일차(6월25일)
6월25일 화요일 저녁식후 2시간 114 저녁으로 차가운 감자 작은것 1개, 쌀떡볶이 2개, 잡곡밥 50g, 수박 1점, 메론 1점등을 먹고 운동으로 나갔네요.. 공원에가서 꺼꾸리, 홈트체조동작할수 있는것 하고 팔운동하고 마무리로 걷기운동했어요 수치가 괜찮네요
언제나행복
6월25일 혈당일기6기 1일차
날씨:맑고더움 측정시간:저녁식사1시간후 130 저녁식사:완두콩,잡곡밥. 안동닭찜,김치.자두한개 닭찜이매콤짭짤하여 밥한공기를 다 먹었는데 다행히 정상수치이다. 운동:만보걷기 캐홈챌
숲마을
6월25일(화)혈당일기 6기 1일차 인증
날짜 : 2024.06.25 혈단측정시간 : 저녁식사이후 내용 : 오늘 저녁식사이후 혈당측정 기록입니다 저녁으로 잡곡밥 생오이 풋고추 고추장 계란말이 배추겉절이 알타리김치를 먹었어요 오이하고 풋고추가 맛나요혈당에 안좋은 음식은 피해서 먹었어요
벌곡댁
혈당일기 6기 1일차 인증
6월25일 식전100 전날 저녁에 잡곡밥반공기.김치찜 반접시.계란후라이한개 키위한개 먹고 동네 30분걷기했어요.수치양호하지만 식전수치 100이하로 노력해봐야겠네요.화이팅하세요.
핑크걸
6월25일(화) 혈당 기록 챌린지 6기 2일차 인증
날짜 : 2024.6.25. (화요일) 혈당 측정 시간 : 아침식사 전 (공복) 내용 : 매일 공복에 혈당 체크 하는데, 어제 저녁 소식하였는데, 오늘 역시 높아 고민이 되네 아침식사 또한, 두유와 곡물빵으로 하고 오늘은 아침 운동도 하고 점심은 만두와 삶은 계란으로 저녁은 잡곡밥과 된장찌개 로 하고 운동 예정 내일 혈당 체크하여 혈당이 높으면 다른 식사 조절 방법을 변경하려고 합니다.
KWK
혈챌6기1일차. 6월25일 흐림. 아침 식후
6월25일화요일 날씨 흐림 아침식후 1시간.체크 127 어제 복숭아 사브레비스켓1개 샐러드 건과류 잡곡밥 오이 토마토 계란등을 먹었다 비스켓 탓인가 식후 1시간 높게 나왔다 음식 정말 중요하다 후회한들 지난과거일뿐 나와의약속 잘 지켜야겠다 식후1간. 127
사랑합니다4
혈기챌6기 2일차인증
날짜: '24.6.25 혈당측정시간: 공복에 섭취식단: 오늘은 식전에 재봤다. 공복치곤 약간 높지만 그래도 열심히 관리해야겠다. 아침식사는 우거지 된장국에 잡곡밥 말아먹었다. 식단괸리와 운동을 꾸준히 해서 혈당관리를 해야겠다.
푸릉푸릉이
📢[필독] 다이어트 요요없이 하는 법 ✨
지니어트 회원 여러분 안녕하세요 🥰 끊임없는 숙제인 다이어트! 매일매일 괴롭게 하시고 계시진 않나요? 목표 체중까지 힘들게 감량하고도 금세 찾아오는 요요로 몸과 마음 모두 지쳤다면 오늘 글 꼭 끝까지 읽어 보세요. '다이어트' 어떻게 하면 요요 없이 할 수 있을까요? 대답하기에 앞서, 먼저 여러분께 한 가지 질문을 드리고 싶어요. 다이어트 중 [목표]와 [플랜]을 어떻게 세우고 계시나요? 일주일에 3kg 감량, 닭가슴살과 샐러드만 먹기, 하루에 근력운동 30분에 유산소 30분 하기 이런 목표를 세워두진 않으셨나요? 과도한 목표는 때로 우리의 마음을 무겁게 만들고, 목표치에 도달하지 못했다는 실망감으로 때론 포기하게 만들기도 해요. 처음 시작할 때는 넘치는 열정으로 이 계획들을 지킬 수 있을지 모르나, 곧 지쳐버릴 수 있어요. 가장 좋은 계획은 바로, “지속 가능한 계획”입니다. 빠르게 눈으로 효과를 보고 싶은데, 천천히 평생 지속 가능한 방법으로 다이어트를 하라는 것이 어쩌면 답답할 수도 있어요. 하지만 나의 건강을 위해 하나의 건강한 습관으로 변경한다고 생각해 보세요. ✏️ 3층 이내는 엘리베이터 대신 계단 이용하기 버스 한 정거장 전에 내려서 걸어가기 저녁 딱 한 숟가락만 덜먹기 흰밥 대신 잡곡밥 먹기 끼니를 먹을 때 야채 곁들여 먹기 밥 먹고 스쿼트 10개 하기 너무 사소한 것 같아도 이런 습관들이 모인다면, 3개월 후, 1년 후, 10년 후의 내가 얼마나 건강해질 수 있을까요? 내가 현실적으로 실천할 수 있는 목표로 수정하고 실행방안을 구체적으로 세운다면, 찾아오는 요요의 압박에서도 벗어날 수 있을 뿐 아니라 더욱 건강하게 몸과 마음을 돌볼 수 있을 거예요. 여러분의 건강한 다이어트를 늘 응원하는 제가 있다는 것도 잊지 마세요! 지니어트 회원 여러분 화이팅💜
geniet
혈당일기 6기 1일차
6월 24일 아침 공복혈당 어제 저녁으로 잡곡밥, 참치야채전, 제육볶음, 오이지, 어묵볶음, 멸치꽈리고추조림 등 많이 먹고 유산소 운동 20분, 근력운동 40분 했음.
cofl
6월25일(화)/혈당일기 2일차
날짜:2024.6.25. 혈당측정시간:아침기상 후 공복 내용:오늘 아침기상 후 공복혈당측정 기록 입니다. 어제 저녁식사는 잡곡밥에 야채와 족발을 먹었습니다. 저녁식사후 운동은 하지 않았습니다. 간식으로 수제통밀빵에 수제견과두유를 먹었다. 최근 식단조절과 운동을 게을리 해서 혈당수치가 다소 높다.
채근담345
혈당일기2일차인증
6월25일 화요일 혈당체크시간 공복 어제 어묵탕 잡곡밥 먹었다 그런데 아침혈당이 높다 심란하다 오늘 운동 더열심히 해야겠다 혈당관리 넘 힘든다
KKK용식이22
6월 24일 (월) | 혈당일기 6기 1일차
- 날짜: 2024.06.24 - 혈당 측정 시간: 저녁식사 2시간 후 - 내용: 오늘 저녁식사 2시간 후 혈당 측정 시간입니다. 오늘은 식구들과 저녁식사를 함께 맛있게 먹었다. 식단으로는 잡곡밥, 닭가슴살, 양배추,계란찜, 호두, 아몬드, 수박,방울토마토, 참외, 멸치볶음을 먹었다. 운동도 열심히 했다. 혈당이 낮게 나와서 기분이 좋고 내일도 열심히 하자!!
당근먹기
혈기챌6기 1일차 공복혈당 110
어제저녁 잡곡밥.광어구이.오이냉국. 후식으로 참외반개. 하드까지.. 식후 걷기운동도 안하니 역시 높게 나오네요
셰어
6월24일 혈당일기 6기 1일차
날짜 : 6월 24일 체크시간 : 아침 기상하고 공복으로 2시간 후 내용 : 어제 점심으로 부추 감자전과 레몬에이드를 마시고 저녁으로 에그샌드위치와 산딸기청음료를 마셨다. 달달한 음료를 하루 2잔 마신 것 외에는 식후 걷기운동도 했고 계단오르기와 플랭크 홈트도 했는데도 공복혈당이 높다. 오늘 점심에는 잡곡밥 반공기, 갈치조림, 고구마대볶음, 배추김치를 먹고 저녁엔 피자 한쪽과 수제요거트를 먹었다.
sara1298
혈당일기 6기 6일차 인증
6월 24일 월요일. 아침-쌀밥,한우곰탕 점심-잡곡밥,두부김치국,달고마떡볶이,단무지,해물야채까스 저녁-삼겹살구이
freeday
혈기챌6기 1일차인증
날짜; '24.6.24 혈당측정시간: 저녁 식사후 2시간 뒤 섭취식단: 아침~ 잡곡밥, 우거지된장국, 계란후라이1개. 점심~꽈배기, 오미자1잔, 저녁~ 옥수수 반개 과식하지 않고 6천보걷기운동도해서 그런지 혈당은 정상수치가 나왔다.
푸릉푸릉이
혈당일기 6기 1일차
날짜: 6월 24일 월요일 혈당측정시간: 저녁식후 1시간 30분 후 혈당측정결과: 133mg/dL 내용: 저녁식사로 잡곡밥 반공기와 차돌박이 숙주찜, 브로콜리, 마늘쫑새우볶음 을 먹었다. 혈당체크전 과자를 몇조각 집어먹었더니 생각보다 혈당이 많이 나왔다. 주의해야겠다.
지호이모
6월24일(월)/혈당일기 6기 1일차
날짜:2024.6.24. 혈당측정시간:아침기상 후 공복 내용:오늘 아침기상 후 공복혈당측정 기록 입니다. 어제 저녁식사는 잡곡밥에 야채와 돼지갈비찜을 먹었다. 저녁식사후 운동은 하지 않았습니다. 간식으로 쑥떡 한조각과 우유한잔을 먹었습니다. 점심때 피자를 먹어서인지 저녁식사 후 운동을 하지 않아서 인지 아침 기상 후 공복혈당이 평소보다 높다.
채근담345
6월24일(월) 혈당 기록 챌린지 6기 1일차 인증
날짜 : 2024.6.24. (월요일) 혈당 측정 시간 : 아침식사 전 (공복) 내용 : 어제도 지인과 갑자기 저녁후 약속으로 당 관리를 못하고 약간 과식으로 혈당이 매우 높아 오늘은 필히, 관리를 하여 혈당 을 낮추도록하여야 할 것 같습니다. 매일 아침식사 두유 곡물빵으로 했고, 점심은 비빔면으로 하고 운동 예정이고, 저녁은 잡곡밥과 야채 위주로 소식 예정임
KWK
6/24 혈기챌6기 1일차
6/24 오전6시30분 공복혈당 113 어제저녁 7시30분 서브웨이샌드위치 반개 잡곡밥 오이지무침 수박3조각
붐뿜
혈당일기 5기 6일차 인증
여러가지 일로 운동을 제대로 하지 못했다. 기운이없다 아침은 어묵볼 점심 등갈비찜 저녁 물김치와 잡곡밥 8시쯤에 저녁먹고 5천보를 걷고 혈당체크 111은 ㄱ.다지 나쁜수치는 아니다
바로지금이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