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곡밥'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잡곡밥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혈당일기 6기 7일차 인증
혈당측정시간 점심 식사 후 식단 잡곡밥 김 멸치볶음 참외 돼지고기장조림 식후 운동을 안해봤다 그냥 과일만 먼저 먹고 측정해봤다 상태를 보고 싶어서 낮게 나온 거 같다 운동했으면 110나오지 않았을까 확실히 식전은 소용없는 거 같다 스트레스만 받지 말자 스파이크 할 수 없지뭐
뭔소리야
6월30일(일)혈당일기 6기 5일차 인증
일 날짜 : 2024.06.30 혈당측정시간 : 점심식사이후 내용 : 오늘 점심식사이후 혈당측정 기록입니다 점심으로 잡곡밥 감자간장볶음 계란찜 오이풋고추 고추장 알타리김치 비름나물를 먹었어요 일요일이라 올만에 가족이 다같이 기분좋게 먹어서 혈당도 좋아요
벌곡댁
6월 30일 혈당일기 6기 6일차
6월 30일 일요일 오후 1시10분 식후 1시간후 혈당. 점심식사 떡갈비와 잡곡밥, 콩나물무침, 매실엑기스 먹었다. 요즘 갈증때문에 매실엑기스를 물에 타서 자주 마셨더니 혈당수치가 높다.ㅠ 좋아하던것도 못먹으니 당뇨병은 힘들다.
건강하루
혈당일기 6기 6일차인증
2024.6.30.장마비 새벽에 커피믹스+백설기 1/4, 9시에 잡곡밥,배추김치,삶은달걀 먹고 약 먹은뒤 1시간후 채현. 생각했던것 보다는 오르지 않았으나 아침 식사내용으로보면 높은편.
신나게살자고
6월30일(일)/혈당일기 6기 7일차
날짜:2024.6.30. 혈당측정시간:아침기상 후 공복 내용:오늘 아침 기상 후 공복혈당측정 기록 입니다. 어제 저녁식사 몌뉴는 야채 잡곡밥을 비빕으로 콩나물국을 먹었습니다. 저녁식사후 운동은 하지 않았습니다. 간식으로 오이 한조각과 쑥떡 한조각을 먹었다.
채근담345
혈기챌 6기 6일차 인증
측정시간~아침공복 6시30분경 저녁에는 젤 좋아하는 쭈꾸미볶음,상추쌈 카무트섞인 잡곡밥 콜라겐 젤리3알 바게트빵, 소금빵, 생크림, 콜라 디저트를 좀 많이 먹음 ㅠ.ㅠ 역시나 100을 넘겼다 반성중
써니ㅋㅋ
6월 29일 토요일 혈당일기 6기 6일차
날짜: 2024년 6월 29일 토요일 혈당측정시간: 11시 27분 혈당치수: 81 내용: 달롱게 된장국에 잡곡밥으로 식사하구, 참외1개, 토마토1개, 케냐 피베리 원두로 머그잔 한잔, 스트레칭 운동30분 하구, 민보걷구, 윗몸일으키기200회로 마무리^^ 혈기챌 6기 화이팅^^
haass
6월 29일 (토) | 혈당일기 6기 6일차
- 날짜: 2024.06.29 - 혈당 측정 시간: 저녁식사 2시간 후 - 내용: 오늘 저녁식사 2시간 후 혈당 측정 기록입니다. 오늘은 식구들과 저녁식사를 함께 맛있게 먹었습니다. 식단으로는 잡곡밥, 닭가슴살, 양배추, 소시지, 방울토마토, 참외, 오이를 먹었습니다. 식사를 하고 운동도 열심히 했습니다. 혈당이 낮게 측정되어서 기분이 좋았습니다. 내일도 열심히 하자!
당근먹기
혈당일기 6기 5일차 인증
2024년 6월 29일 (토) 저녁 9시 측정 아.점식단: 현미잡곡밥, 훈제오리구이, 깻잎조림 저녁식단 : 비빔건면, 숯불양념닭꼬치 식사후 혈당측정 30분전에 아무 생각없이 쑥떡과 커피를 먹었다 혈당치를 감수해야겠다
파인솔
혈당일기 6기3일차
날짜:2024,06,29 혈당측정시간:아침 기상후 내용: 전날 저녁은 잡곡밥과 감자볶음 ,열무김치,멸치볶음과 저녁식사했으며 잠자기전까지 아무것도 섭취하지않았습니다 그래도 아직 더운동해야합니다
기쁨이님
비오는날 묵요리 👩🍳 따끈한 묵사발과 새콤달콤 도토리묵무침
비오는날 묵요리 👩🍳 따끈한 묵사발과 도토리묵무침 오전에 도토리묵에 양파 당근 오이 대파 넣고 무침을 만들었어요. 묵은 어제 묵밥용과 무침용으로 미리 썰어두었답니다. 먹을때 빠른요리✌️선호해요. 동전육수로 국물내서 묵사발 한그릇 고명은 갓김치 쫑쫑 썰어 올렸어요. 뜨거운물에 데친 묵은 쫄깃 탱글해서 색다른 식감입니다. 🍆가지나물 숙주나물 잡곡밥 반공기도 비벼 먹어요.
레몬그린
혈기챌 6기 6일차인증
날짜: '24.6.29 혈당측정시간: 아침 식사 전 공복에 섭취식단: 아침은 사골 으거지국에 잡곡밥 말아먹었다. 어제 저녁에 6천보걷기를 했더니 아침에 혈당 수치가 아주 좋았다. 꾸준한 운동과 식단이 증요한거 같다.
푸릉푸릉이
6월29일(토) 혈당 기록 챌린지 6기 6일차 인증
날짜 : 2024.6.29.(토요일) 혈당 측정 시간 : 아침식사 전 (공복) 내용 : 지인과 산행 예정이라 오늘도 공복 측정을 했는데, 역시 혈당이 높게 나와서 걱정이네 어제 저녁 잡곡밥과 불고기를 조금 더 먹고 운동을 조금 밖에 못해 그런 것 같아요 산행 후 저녁 약속이 있어 높아질 것 같은데 가급적 적게 먹도록 해야겠네요 아침식사은 여느때처럼 곡물빵 두유로 점심 산에서 과일 위주로 저녁은 하산 후 식사 예정이라 미정임.
KWK
혈당일기 6기 5일차 인증
시간 : 6월 29일 저녁 식후 2시간 식사 : 잡곡밥, 된장찌개, 두부부침, 오이, 고추 밥 양은 되도록 적게 하고 두부를 식사 대용으로 했다. 저녁을 먹고 난 뒤 많이 혈당이 내리지 않는 것 같다.
구름속하늘
혈당일기 6기 5일차 인증
6월 28일 금요일. 아침-시리얼,우유 점심-잡곡밥,뼈없는해장국,오징어초무침,야채고로케,부추겉절이 저녁-콩국수,순두부찌개(외식)
freeday
혈챌6기3일차
혈당일지 20240628 아침공복상태 혈당측정치96 전날저녁 돼지고기수육,토마토,복숭아 양파,마늘,잡곡밥,삶은계랸,상추 등을 먹고 휴식후 취침ᆢ
k숭경
혈당일기 6기 4일차 인증
공복혈당 88 어제 저녁을 너무 일찍 조금만 먹어서 그런가보가 아침 김치찌개 해물볶음 잡곡밥 점심 육회비빔밥 저녁 추어탕 잡곡밥 수박 15000보 걷기
바로지금이지
6월 28일 금요일 혈당일기 6기 5일차
날짜: 2024년 6월 28일 금요일 혈당측정시간: 10시 22분 혈당치수: 85 내용: 강된장에 잡곡밥으로 식사하구, 자두2개, 참외1개, 방울토마토5개, 애플망고1개로 디저트하구, 케냐 AA 원두로 머그잔 한잔, 스트레칭 운동30분 하구, 민보걷구, 윗몸일으키기200회로 마무리^^ 혈기챌 6기 화이팅^^
haass
6월 28일 ( 금 ) | 혈당일기 6기 5일차
날짜 : 2024. 06. 28 - 혈당측정 기록: 저녁식사 2시간 후 - 내용 : 오늘 저녁식사 2시간 후 혈당 측정기록입니다. 오늘은 평소먹던양 보다 더 적게 먹었습니다. 잡곡밥, 양배추,닭가슴살, 멸치조림, 김치,고추,방울토마토,참외 를 먹었습니다. 과일은 항상 많이 먹으니 소식을 해도 별차이가 없네요. 늦은시간에는 당이많은 과일은 조금만 먹도록 해야겠습니다. 건강한 나를 위하여!
당근먹기
6월 28일 혈당일기 6기-5일차
6월 28일 저녁 식후 2시간 저녁 9:14측정 93 식욕은 없었지만 밥을 먹어야한다는 생각에 혼밥을 했다. 잡곡밥, 차돌숙주볶음, 생오이 저녁먹고 동네 산책도 했더니 오늘은 32,000보가 넘었다. 저혈당이 되지 않게 항상 산경써서 챙겨먹어야겠다.
가을이엄마
6/28(금욜)혈당일기 4기 5일차
혈당체크시간 저녁식사전 4pm50 저녁식후 두시간후 7pm40min 혈당수치 식전94mg/dl 식후두시간124mg/dl 저녁에 잡곡밥1/3, 된장귝 건더기 두부만 건저먹음, 고추조림 반개, 상추 두잎 후식 참외 한개 후식은 먹지 말아야했는데 ㅜㅜ
블리비
혈기챌6기 5일차인증
날짜: '24. 6.28 혈당축정시간: 아침식사 후 2시간 뒤 섭취식단: 아침~잡곡밥, 상추쌈, 두부부침, 오이지무침 ..야채를 별로 좋아하지 않지만 농사 지은거라고 시아버님이 주셔서 아침에 야채위주로 밥을 먹었다. 그리고 쟀더니 정상수치였다. 싫어도 야채 위주로 식단을 짜야겠다.
푸릉푸릉이
혈당일기 6기 5일차
2024.06.28 점심먹고 걷기 운동 후 점심으로 잡곡밥 도토리묵 샐러드 계란프라이 게살무침 방울토마토 먹었어요 그리고 시간이 좀 지나서 걷기 운동도 30분했네요 혈당은 식후라는것 감안하면 아주 높지는 않지만 낮지도 않은듯요 잡곡밥으로 먹었는데 ㅠㅠ
초이용
혈당일기 6기 5일차 인증
측정일:6월 28일 깜빡하고 식후 2시간 지나서 측정. 당화혈색소 5,6= 101 탄수는 잡곡밥 한 숟가락 정도에 단백질과 샐러드로 양껏 먹고 혈당 매우 안정적.
comachen1
6기 4일차인증
공복혈당 아침식사는 미역국에 잡곡밥 .사과반쪽. 오늘은 걷기운동을 좀 해봐야 겠다. 그동안 다리가아파 줄였는데 내다리를 시험해 봐야겠다. 혈당도조금 안정 되겠지.
김정미9y7
혈당일기6기 2일차
채혈일자: 6/28 14:53 채혈방법: 점심식사후 2시간뒤 점삼삭사 : 잡곡밥, 콩나물국, 콩나물냉채, 감자채볶음, 멸치볶음, 마른김구이, 김치 날싸가 더워서 삭후 운동은 못했다. 냉국도 먹고 단백질이 좀 부족한 식단이지만 점심이니까... 골고루 섭취할수 있도록 더 노력해야겠다.
풀에버
6월28일(금) 혈당 기록 챌린지 6기 5일차 인증
날짜 : 2024.6.28. (금요일) 혈당 측정 시간 : 아침식사 전 (공복) 내용 : 어제 또 저녁때 지인 방문으로 약간 과식으 로 혈당 측정이 높아짐. 아무튼, 매일매일 관리하려고 노력은 하는데, 약간은 쉽지 않 네요. 그래도 지속적으로 노력할게요. 아침식사 곡물빵 두유로, 점심은 토마토 8조각으로 저녁은 잡곡밥과 야채로 하겠 습니다.
KWK
혈기챌 6기 2일차
날짜 : 2024년 6월 28일 금요일 측정시간 : 아침 공복 혈당 내용 : 아침 5시 기상하여 일 좀 하고 아침 식전 공복 혈당이에요. 어제 저녁 5시에 닭가슴살 넣은 감자국에 잡곡밥을 먹었어요. 과일은 먹을까 말까 하다가 어제 아침 혈당이 좀 높은 것 같아서 참자 하고 안먹었어요. 그래도 노력 덕분인지 어제보다 수치가 낮기는 하네요. 오늘도 혈당관리 열심히 해보렵니다.
사라짱777
6/28 혈기챌6기 5일차
6/28 오전6시30분 공복혈당 122 저녁7시30분 잡곡밥 두부.호박부침 상추쌈 밤9시 비비빅1개 수박2조각
붐뿜
6월 27일 (목) l 혈당일기 6기 2일차
- 날짜: 2024.06.27 - 혈당 측정 시간: 오후 11시 45분 (식후 2시간 혈당) - 혈당 측정 결과: 93mg/dl - 내용: 취침 전에 혈당을 측정했더니 정상 혈당으로 나왔습니다. 오늘 저녁에 김치찌개와 계란후라이 잡곡밥, 그리고 고사리나물을 조금 먹었습니다. 그리고나서 콩국과 초코팝콘을 먹었네요. 엄청나게 배부르게 먹어서 오늘 혈당 높을 수도 있겠다고 생각했는데 정상이네요. 그래도 저의 소중한 혈관이 피로하지 않도록 너무 배부르게 먹는 습관은 지양해야겠습니다.
매화나무
혈기챌6기 3일차인증
6월27일 목요일 점심 식사후 2시간뒤 체크 야채(버섯 양배추 당근 )볶음 계란후라이 잡곡밥
ddw6x59cch
혈당일기 6기 3일차 인증
어제 자기전에 마신 음료탓인지 아니면 운동부족인지 다시 공복혈당이 100이.넘었다 아침 돼지고기와 상추쌈 잡곡밥 점심 비빔면 저녁 떡 1시간 30분동안 만보걷기
바로지금이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