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딸과의 전쟁

 

귀국하고

 

바로 다음 날 지방에 다녀왔는데

 

그날 이후로

 

이틀째 자고만 있어요

 

방이 더랍고

 

신발이 가득해서..하이구..

 

막 화가 나는데

 

걍 냅둬야겠지요?

0
0
댓글8
  • 레몬그린
    냅두세요
    회복할 시간을 주세요
  • 프로필 이미지
    머랭22
    정리해주면 버릇될거같은데
    저도 자꾸 정리를 해주게되요 ㅠ
  • 건빵맛과자
    치워주면 버릇됩니다
    알아서 치우게 내비두세요
  • 현금10억
    전 초3 중딩  남아 들과   전쟁입니다ㅜ
    프로필 이미지
    선구자239
    작성자
    아하,, 그 집도 대박집이실듯. 세계 5차 대전쯤,,
  • 하쉬
    네~가만 두세요~~^^
    배고프면ᆢ일어날꺼고 청소도 할꺼예요~
    생각보다 오래 걸릴수도 있지만요~
    프로필 이미지
    선구자239
    작성자
    하하하,,,오래 걸리더라도,,, 아예 안해서 아내와 나 속터지게만 안해주신다면야
  • 프로필 이미지
    선구자239
    작성자
    언제쯤 따님이 일어나서
    치워주실까,,,오늘은 어렵겠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