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스트레스 날려요~응어리는 수다로...여행으로..

스트레스는 맛있는거 찾아 먹는걸로 해결해요~

음악들으며 산책하고 수다로 풀어야해요~

풍경 좋은 곳에서 여행하며 힐링해야 해요~

땀흘려 운동하고 댄스로 풀어요~

딱 한가지 행동만으로 바로 풀리지는 않는거 같아요

꾹꾹 내맘에 저장하면 병 생겨요~ 지니어트 소통방도 이용하구요 소통해주는 대상을 찾아 속상한거 말하고 글로 쓰고 그러다보면 조금씩 풀리는거 같아요

응어리를 뿜어 내면 저장되지 않고  해소가 되드라구요스트레스 날려요~응어리는 수다로...여행으로..스트레스 날려요~응어리는 수다로...여행으로..

스트레스 날려요~응어리는 수다로...여행으로..

0
0
hub-link

지금 운동을 주제로 48.6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8
  • 프로필 이미지
    송쩡
    맞아요 
    저도 남편은 공감능력이부족해요
    커뮤니티에서 힘든거 이야기하고 공감받을때 있어요
    마음그릇
    작성자
    남편은 남의 편이다 라고 생각합시다~ㅎㅎ
  • 킹로또
    좋은 사람들과 좋은 곳에서 
    여행하면 좋지요~
  • 레몬그린
    다양하게 풀어야죠 맞아요
    오늘도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 지도
    스트레스에 여행과 수다도 좋은 방법이네요
  • 프로필 이미지
    머랭22
    역시 맛있는음식이 최고인가봐요
    먹는거만큼 행복한일도없죠 ㅎ
  • 달남99
    맛난 거 많이 드셨네요.
    즐 하루 되세요
  • 프로필 이미지
    산곡동미녀삼총사
    저도 스트레스를 풀려고 자주 여행을 다니는편입니다
    취미가 여행하기 거든요 여행가기위해 준비하고 쇼핑하고 
    지도보고 맛집찾고 넘 행복하고 스트레스 날라가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