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쩡
스트레스는 맛있는거 찾아 먹는걸로 해결해요~
음악들으며 산책하고 수다로 풀어야해요~
풍경 좋은 곳에서 여행하며 힐링해야 해요~
땀흘려 운동하고 댄스로 풀어요~
딱 한가지 행동만으로 바로 풀리지는 않는거 같아요
꾹꾹 내맘에 저장하면 병 생겨요~ 지니어트 소통방도 이용하구요 소통해주는 대상을 찾아 속상한거 말하고 글로 쓰고 그러다보면 조금씩 풀리는거 같아요
응어리를 뿜어 내면 저장되지 않고 해소가 되드라구요
0
0
댓글8
스트레스는 맛있는거 찾아 먹는걸로 해결해요~
음악들으며 산책하고 수다로 풀어야해요~
풍경 좋은 곳에서 여행하며 힐링해야 해요~
땀흘려 운동하고 댄스로 풀어요~
딱 한가지 행동만으로 바로 풀리지는 않는거 같아요
꾹꾹 내맘에 저장하면 병 생겨요~ 지니어트 소통방도 이용하구요 소통해주는 대상을 찾아 속상한거 말하고 글로 쓰고 그러다보면 조금씩 풀리는거 같아요
응어리를 뿜어 내면 저장되지 않고 해소가 되드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