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저만의 스트레스 관리법(ft.싱잉볼)

저만의 스트레스 관리법(ft.싱잉볼)

스트레스를 받거나 마음이 심난할 때 싱잉볼을 치면서 명상을 해요. 마음이 한결 차분해져서인지 객관적으로 상황을 바라볼 수 있고 좋더라고요. 명상음악을 틀어 놓기도 하고요. 그러면서 혼자만의 시간을 가집니다. 스트레스는 만병의 근원이니 바로바로 풀어버리는 게 좋고 나름 자기만의 해소법을 갖고 있는 게 좋은것 같아요. 

0
0
댓글10
  • 코로세움
    명상이 쉽진않지만
    할수있다면 좋을것같아요
  • 쪼꼬미어터
    싱일볼이라고 하는군요. 맑은 소리가 날고같아요.
  • 언제나행복
    싱잉볼은 처음 들어보는데 명상음악과 잘 어울릴 것 같아요
    혹시 소리는 어떤가요
  • 프로필 이미지
    꿀빛
    어머나! 이거 실제로 하시는군요.
    저 티비에서 봤어요
  • 프로필 이미지
    초채리
    우와 이걸 가지고 계시는 군요!! 요가원에서  쳐주실때 좋다고 느꼈는데 살 수 있는지는 몰랐네요
  • 킹로또
    싱잉볼 저도 몰랐었는데 연예인이 하는것 
    보고 알았어요
  • 프로필 이미지
    워니뚱
    오  이거  여행프로에서 본듯요 ㅎ
    와  멋지시네요 
  • 동그라미1
    싱잉 볼이라고 저는 이거 처음 봤어요 이런 소리를 들으면 마음이 편안해지는 건 모든 사람이 그럴 거예요
  • 울트라돼지런
    싱잉볼이 뭐하는거에요
    명상하면서 차분하게하시는군요
  • 빠담소리
    그렇군요 저는 이런 건 처음 봐요 이렇게 명상 음악을 틀어놓고 치면 맑은 소리를 듣는다는 거죠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