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세움
스트레스를 받거나 마음이 심난할 때 싱잉볼을 치면서 명상을 해요. 마음이 한결 차분해져서인지 객관적으로 상황을 바라볼 수 있고 좋더라고요. 명상음악을 틀어 놓기도 하고요. 그러면서 혼자만의 시간을 가집니다. 스트레스는 만병의 근원이니 바로바로 풀어버리는 게 좋고 나름 자기만의 해소법을 갖고 있는 게 좋은것 같아요.
0
0
댓글10
스트레스를 받거나 마음이 심난할 때 싱잉볼을 치면서 명상을 해요. 마음이 한결 차분해져서인지 객관적으로 상황을 바라볼 수 있고 좋더라고요. 명상음악을 틀어 놓기도 하고요. 그러면서 혼자만의 시간을 가집니다. 스트레스는 만병의 근원이니 바로바로 풀어버리는 게 좋고 나름 자기만의 해소법을 갖고 있는 게 좋은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