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스트레스관리 방법

친정부모님 두분의 치매에 요즘 스트레스가 나도 모르게 수치가 최고조에 이르렀 습니다.오후엔 강변 대숲을 산책하며 나만의 스트레스 해소법으로 러닝합니다.요양보호사의 도움으로 하루하루 삶을 사시는 두분이 안타까워서 우울도 합니다.내몸을 편히 휴식하게 만드는 길은 산책을 다른분들에게도 권합니다.

0
0
댓글6
  • 레몬그린
    힘드시겠어요
    부모님들도 너무 힘드실것 같네요
  • 프로필 이미지
    초채리
    여러모로 몸도 마음도 너무 힘드시겠어요
    힘드시겠지만 그래도 힐링하시면서 산책하시길 바랄게요
  • 프로필 이미지
    머랭22
    스트레스 잘 관리하세요 
    스트레스가 몸에 제일 나빠요 
  • 킹로또
    진짜 스트레스가 쌓이겠네요..ㅠㅠ
    산책 응원해요
  • 천하무적챈진
    마음고생이 많으셨겠어요ㅜㅜ 건강 잘 챙기시고 스트레스확 날려버리세요
  • jeonghee
    작성자
    참여합니다.
    geniet_timestamp_20231107061248893.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