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나의 스트레스 해소법

나의 스트레스 해소법

저의 스트레스 해소법은 산책과 카페가기에요~

스트레스가 쌓이면 그냥 걸어요~걷다가 발길닫는 카페가서 커피한잔하구요. 다시 걸어서 집에 와요. 혼자즐길때도 있고 친구랑 같이 수다떨때도 있고 카페는 혼자도 같이도 즐기기 좋은 곳이니까요. 혼자갈땐 책도 읽기도하고 멍도 때리고 음악도 듣고~산책하고 카페에서 커피한잔 하면 스트레스 풀려요~스트레스는 바로바로 해소해야하는데 산책과 카페가기는 어렵지 않으니깐 해소방법으로 최고에요^^

 

0
0
댓글9
  • 프로필 이미지
    송쩡
    산책과 카페가기로 스트레스타파하시군요 
    혼자 좋지요
  • 킹로또
    스트레스 받았을때 바로 해소
    하는것이 좋은것 같아요
  • 레몬그린
    산책과 카페 좋네요
    오늘도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 지도
    산책과 카페가기도 가볍게 하기에 좋네요
  • 프로필 이미지
    머랭22
    예쁜카페가서 맛난 커피먹으며
    스트레스 해소하는것도 좋은방법이네요 
  • 최게바라
    스트레스해소에 좋은 방법이네요-
    커피한잔 하면서 스트레스 날리면 딱이네요 ㅎ
  • 달남99
    스트레스 해소로 산책과 카페 좋아요
    가끔 찐한 커피가 도움이 되어요
  • 프로필 이미지
    산곡동미녀삼총사
    산책과 카페가기 넘좋지요 저도 
    자주 즐기는 취미랍니다
  • 프로필 이미지
    냥식집사
    좋은방법이에요~~저도 기분이 안좋을땐 밖에 나가서 걸으면 좀 나아지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