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쩡
저의 스트레스 해소법은 산책과 카페가기에요~
스트레스가 쌓이면 그냥 걸어요~걷다가 발길닫는 카페가서 커피한잔하구요. 다시 걸어서 집에 와요. 혼자즐길때도 있고 친구랑 같이 수다떨때도 있고 카페는 혼자도 같이도 즐기기 좋은 곳이니까요. 혼자갈땐 책도 읽기도하고 멍도 때리고 음악도 듣고~산책하고 카페에서 커피한잔 하면 스트레스 풀려요~스트레스는 바로바로 해소해야하는데 산책과 카페가기는 어렵지 않으니깐 해소방법으로 최고에요^^
0
0
댓글9
저의 스트레스 해소법은 산책과 카페가기에요~
스트레스가 쌓이면 그냥 걸어요~걷다가 발길닫는 카페가서 커피한잔하구요. 다시 걸어서 집에 와요. 혼자즐길때도 있고 친구랑 같이 수다떨때도 있고 카페는 혼자도 같이도 즐기기 좋은 곳이니까요. 혼자갈땐 책도 읽기도하고 멍도 때리고 음악도 듣고~산책하고 카페에서 커피한잔 하면 스트레스 풀려요~스트레스는 바로바로 해소해야하는데 산책과 카페가기는 어렵지 않으니깐 해소방법으로 최고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