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헬스 홈트 완성

오전에 비가 많이와서 홈트했다가

저녁먹고 비 안오길래 바로 헬스장갔네요

오운완!

화요일 오늘 비가 또 엄청 온다는데 헬스장을 갈수잇을지ㅠㅠ

0
0
hub-link

지금 운동을 주제로 48.5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5
  • 프카쟁이
    비오니까 암것도 하기 싫어요.. 무기력증;;;;
    차라리 더운게 나은거 같기도 한데 또 더우면 생각이 바뀌겠죠?
  • 쫑이js
    비와도 헬스장은 가야죠
    안전한 하루 되세요
    응원합니다 
  • SK7352
    ㅠ요즘은 홈트만 계속하는듯요. 비는 언제쯤 그치는걸까요 ㅠ
  • 먹자먹자
    비올때는 홈트가 마음 편하지요..비 많이 온다니깐비조심 하세요
  • 리피니트
    아이고 저는 비오면 그냥
    홈트하는 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