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햇살77
오늘은 새벽부터 뭔가 어긋나는 하루였네요.
항상 4시반 전에 알람 없이 일어나는데 오늘은 5시쯤 일어나 짧게 명상하고 운동 준비 하고 나가 6시부터 러닝 시작했는데 갑자기 폭우내려 러닝도 멈추고 비 쫄딱 맞고...
아침먹고 뒷산 올라 계단운동하는데 손녀딸래미 전화와서 또 바로 내려오고...
비가 소강상태라 오후에 다시 나가 운동하고 들어와 막걸리 한 잔으로 하루를 마무리합니다.
모두 안전하게 조심해서 운동하시길 바랍니다.
0
0
댓글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