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8km러닝, 40000보

8km러닝, 40000보

오늘은 새벽부터 뭔가 어긋나는 하루였네요.

항상 4시반 전에 알람 없이 일어나는데 오늘은 5시쯤 일어나 짧게 명상하고 운동 준비 하고 나가 6시부터 러닝 시작했는데 갑자기 폭우내려 러닝도 멈추고 비 쫄딱 맞고...

아침먹고 뒷산 올라 계단운동하는데 손녀딸래미 전화와서 또 바로 내려오고...

비가 소강상태라 오후에 다시 나가 운동하고 들어와 막걸리 한 잔으로 하루를 마무리합니다.

모두 안전하게 조심해서 운동하시길 바랍니다.

0
0
hub-link

지금 운동을 주제로 48.6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10
  • 아침햇살77
    
    러닝크루 대단하십니다 응원합니다
  • 샤바댕
    운동을 이렇게 많이 하실수 있는 체력이 정말 부럽습니다
    얼마나 꾸준히 해야 가을이엄마와 같은 체력이 생길까요
  • 만성동JK
    4만보 오랜만에 봅니다.
    운동량 상당하시네요 ^^
  • 복실복돌
    와 대단하십니다
    엄청 운동하셨네요
  • 미여니70
    꼬인 일정 중에 저렇게 많은 양의 운동을 하신 건가요? 대단하세요!!
  • 소라2
    사만보라니
    잘못 봤나 제 눈을 의심했어요
    오늘은 저녁에 비가 안 오네요 ㅠ
    그래도 무사히 잘 다녀오셔서 다행입니다
  • 은하수너머
    우와 엄청 부지런하시네요
    얼릉 비가 그쳐서 맑른날 뛰고 싶어요
  • roh69
    새벽부터 빗속을 뚫고 런닝까지 대단하시네요
    
  • 할수있담
    비가 왔다갔다 했군요..
    비가 오는데 러닝까지! 멋지십니다~
  • 아핫
    비 오는 데도 운동하는 열정!
    정말 대단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