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홈트 발뒤꿈치 들기

사실 홈트라기 보다 어디서나 할 수 있는 운동이예요

바로 발 뒤꿈치 들기인데요

무릎강화에도 좋고 다리 붓기에도 좋다기에

하루에 30번씩 하다 요즘엔 틈 날 때마다 해줘요

밖에서도 걷다 신호 기다리면서도 버스 지하철 기다리면서도 할 수 있어요

천천히 들었다 천천히 내리고 엉덩이에 힘을 빡 주고

등을 곧게 펴려고 노력해요

첨엔 중심 잡기 힘드시니 뭔가를 잡고 하셔도 됩니다

설거지할 때도 강추

기립성 저혈압 혈전 방지 당뇨에도 좋은 쉽고 간단한 운동이니 자세한 건 검색 해 보시고 함께 해요^^홈트 발뒤꿈치 들기

0
0
hub-link

지금 운동을 주제로 48.6만명이 이야기 중

hub-link

지금 당뇨를 주제로 3.3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20
  • 킹로또
    뒤꿈치 들기 좋은 운동이네요
    정보감사해요~
    
  • 천하무적챈진
    수시로 해봐야겠네요!!!
  • 킹브래드
    종아리 운동에 정말 도움되더라구요
    저도 생각날떄 좀 해야겟어요 ㅎㅎ
    소라2
    작성자
    네 하루에 한 번쯤은 생각 해 주시길
    좋은 밤 되세요~^^
  • 짠가루
    다리 스트레칭에 좋을 것 같아요! 정보감사해요~
    소라2
    작성자
    네 시원함을 느껴 보세요
    한꺼번에 넘 많이 무리하지 마시고요
  • 프로필 이미지
    산곡동미녀삼총사
    저두 요운동 시간될때마다 수시로 해주고 있어요
    혈당강하에 좋다고하네요 종아리와 발은 제2의 
    심장이라고 하네요 좋다고하니 수시로 합시다
    소라2
    작성자
    맞아요 종아리 건강 중요하죠
    나이 드니 말초로 피도 잘 안 가는 것 같은데
    요 운동 좋은 갓 같아요
  • k2023
    좋은 사진이에요.
    습관화 시켜야 겠어요.
    소라2
    작성자
    감사합니다
    사실 어머니가 가르쳐 주신 운동법이예요
  • 할수있담
    와~ 좋은 방법이네요~ 설거지 할때도 
    이렇게 서있어 봐야겠어요~
    소라2
    작성자
    네 전 이제 습관 되서 자주 한답니다
    님도 좋은 습관 함 들여 보세요
  • roh69
    저도 걷기하다가 신호대기시 뒤꿈치 들기를 하고 있어요
    소라2
    작성자
    ㅎㅎㅎ 만나면 반갑겠어요
    예전엔 신호 대기 지루했는데 요샌 기다려져요
  • syeon2
    가볍게 할수 있는 운동같아서 좋네요
    저도 한번 해봐야 겠어요!
    소라2
    작성자
    넵 일상 속에서 자투리 시간에 활용 해 보세요
    천천히 하시는 게 중요해요
  • 만보걸어봐
    좋은 운동이에요. 해주면 다리근육에 긍정적인 영향을 줍니다
    특히 아킬레스건에 좋다고해요
    소라2
    작성자
    네 맞아요 말초에서 심장으로 피도 잘 보내주고
    좋은 운동 맞는 것 같아요
  • 이겼다
    네..
    자꾸 잊어버려 까먹긴 한데..
    신경쓰고 해봐야겠어요 
    소라2
    작성자
    습관만 잡아주시면 무의식 중에도 자동으로 해요
    성공하시길 빌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