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왜 제가 운동 할 때만 ㅠ

왜 제가 운동 할 때만 ㅠ

이렇게 비가 많이 오는지요

걷다보면 10분 내로 비가 억수같이 오고

운동화는 바로 젖어버림 ㅠ

포기할까 하다 이왕 나온 거 걷지 뭐 하는데 집중호우를 늘 만나네요

그러다 집에 돌아가기 5분 전은 언제 그랬냐는 듯 다시 이슬비로 바뀌고...

어제도 같은 패턴이고 오늘도 같은 패턴

운동화 두 켤레 다 버리고 나니 마르지도 않아서

내일은 쪼리 신고 운동해야 할 듯요 흑흑

0
0
hub-link

지금 운동을 주제로 48.6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25
  • 여자윤정수
    타이밍이 안 맞았나 보네요
    매일 운동하는거 아주 좋아요
  • 리피니트
    비가 요즘에 랜덤으로 
    엄청내리네요 타이밍을 잡을수없어요 ㅎ
  • 네이밍765
    비오는데 운동하시는 의지가 멋지세요.
    오늘은 비 안왔으면 좋겠네요 
  • 킹브래드
    마자요 뭘좀 하려고하면 비가오죠
    그래도 화이팅입니다!
    소라2
    작성자
    ㅎㅎ 맞아요 뭘 하려하면 그러네요
    집에 얌전히 있으니 비 안 오네요 ㅠ
  • 짠가루
    아고 고생하셨네요 ㅠㅠ 쪼리 조심히 운동하세요 미끄러워 다치면 안되니요 ㅠㅠ
    소라2
    작성자
    네 저도 첨 알았어요
    운동할 땐 꼭 운동화 신는 걸로~
  •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빗길이라 슬리퍼는 너무 위험한듯요...
    소라2
    작성자
    네 운동화가 여분으로 없어서 ㅠ ㅠ
    내일은 꼭 한 켤레는 말라서 신을 수 있음 좋겠어요
  • 가디언
    예측불허의 날씨입니다
    우산을 안챙길수가 없어요
    소라2
    작성자
    맞아요 늘 휴대하고 다녀요
    일기예보도 믿을 수 없더라구요 
  • 할수있담
    비가 진짜 너무 많이 오더라구요..ㅠ
    이 비에 운동을 나가셨다니 멋지십니다~
    소라2
    작성자
    별로 안 오길래 나간거예요 비 예보도 없길래 ㅠ
    졸지에 멋진 사람 됐네요 ㅎㅎ 감사해요
  • 햇살좋다
    비가 오는 타이밍이 안 맞네요ㅜ
    그래도 나가셨다는데 의미를 두시면 되죠 좋은 하루 되세요 
    소라2
    작성자
    감사해요 긍정적인 님 말씀 위로가 됩니다
    님도 좋은 밤 되시길요~
  • 똥강아지공주님
    이번주 날씨 오락가락하네요. 저도 오후에 우산없어서 비 쬐꼼 맞았어요. 
    소라2
    작성자
    우산은 요새 필수로 가지고 다니는 것 같아요
    휴대용 갖고 다니다 억수같은 비 만나 난감했네요
  • 호롱이
    무슨 느낌일지 알거 같아요.
    나오면 비오고 집 들어가면 멈추고 
    소라2
    작성자
    맞아요 맞아 요즘 계속 그러네요
    비의 신이 된 기분이예요 ㅠ
  • 날마다만보
    어머 우째 그런 일이.
    운동 타이밍이 좀 안 맞네요.
    위로 드립니다~
    소라2
    작성자
    감사합니다 오늘은 오전에 나갔다가 또 비와 함께 했어요 ㅋㅋ 비를 몰고다니나봐요 제가 ㅠ
  • 만성동JK
    날씨가 정말 오락가락해요,,
    이런날씨는 정말 습도도 높고 비도 맞고 
    싫어요.
    소라2
    작성자
    맞아요 우산을 써도 그냥 정수리 빼고는 다 맞는 듯
    너무 많이 오니까 우산 정중앙으로도 비가 떨어져서 이마에서 얼굴로 몇 번 흘렀어요 ㅠ
  • 랄라러랄
    그래도 나오신게 대단하세요
    습도가 높으니 움직이기 싫어요 ㅠ
    소라2
    작성자
    맞아요 몸이 무거운 게 힘들죠
    비 거의 안 오는 것 같아서 나왔는데 오늘도 장마철임을 실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