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인더홀
혈당측정날짜 : 4월 16일(화)
혈당측정시간 : 아침공복
기상 후 바로 체크하는게 공복혈당 체크하는게
맞는걸까요? 저는 7시에 기상 후 공복상태서 체크했어요.
마침 티비보는데 좋은아침에서 혈당관리에대해 나와서
바로 채혈기를..오랜만에 체크하는거라
높게나올까봐 걱정했는데 간당간당하네요 ㅠㅠㅠㅠ
0
0
댓글2
혈당측정날짜 : 4월 16일(화)
혈당측정시간 : 아침공복
기상 후 바로 체크하는게 공복혈당 체크하는게
맞는걸까요? 저는 7시에 기상 후 공복상태서 체크했어요.
마침 티비보는데 좋은아침에서 혈당관리에대해 나와서
바로 채혈기를..오랜만에 체크하는거라
높게나올까봐 걱정했는데 간당간당하네요 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