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인더홀
혈당일기3일차
2024-4-18-목
아침 9시 혈당129
아침식사로 계란말이 김치찌개
쑥찌짐과 잡곡밥을 먹었다
두시간뒤 측정결과이고
건강식으로 먹어서인지
적당하게 잘나온거 같아요
내일도 혈당관리에 신경써야겠음 ㅋ
0
0
댓글2
혈당일기3일차
2024-4-18-목
아침 9시 혈당129
아침식사로 계란말이 김치찌개
쑥찌짐과 잡곡밥을 먹었다
두시간뒤 측정결과이고
건강식으로 먹어서인지
적당하게 잘나온거 같아요
내일도 혈당관리에 신경써야겠음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