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인더홀
날짜:4월19일
혈당측정시간:저녁먹고 2시간후
내용:오늘도 바쁘게 일하고 저녁밥을 먹었다
메뉴로 차돌박이된장찌개와 어묵볶음 김치 셀러드 등이
나와서 많이 먹은거 같다 .2시간후 혈당을 체크해보니
96 나왔다 항상 이렇게만 나오자~화이팅
0
0
댓글2
날짜:4월19일
혈당측정시간:저녁먹고 2시간후
내용:오늘도 바쁘게 일하고 저녁밥을 먹었다
메뉴로 차돌박이된장찌개와 어묵볶음 김치 셀러드 등이
나와서 많이 먹은거 같다 .2시간후 혈당을 체크해보니
96 나왔다 항상 이렇게만 나오자~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