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혈당일기 1일차(102)

어제 저녁에 회식을 했는데 오늘 아침에 이 정도 나오면은 괜찮은 거 같습니다. 도가니탕과 소고기 등 육류를 많이 먹어서 더 많이 나올거라고 생각이 있었는데 참 다행입니다. 먹고 바로 삼십 분 정도 걸어서 이렇게 된 거 같습니다. 다행이네요. 

 

혈당일기 1일차(102)

0
0
hub-link

지금 혈당 수치를 주제로 13.9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1
  • 파인더홀
    1일차 인증 좋지요
    잘 하셨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