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인더홀
어제 저녁에 회식을 했는데 오늘 아침에 이 정도 나오면은 괜찮은 거 같습니다. 도가니탕과 소고기 등 육류를 많이 먹어서 더 많이 나올거라고 생각이 있었는데 참 다행입니다. 먹고 바로 삼십 분 정도 걸어서 이렇게 된 거 같습니다. 다행이네요.
0
0
댓글1
어제 저녁에 회식을 했는데 오늘 아침에 이 정도 나오면은 괜찮은 거 같습니다. 도가니탕과 소고기 등 육류를 많이 먹어서 더 많이 나올거라고 생각이 있었는데 참 다행입니다. 먹고 바로 삼십 분 정도 걸어서 이렇게 된 거 같습니다. 다행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