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인더홀
오늘 아침은 늦잠자서 후다닥 아침차리면서
주워먹어서 공복 패쓰
만두 먹고 살짝 산책
스타벅스 들러서 베이글에 커피한잔하고
장보러가다 좋아하는 크림스틱빵 생각나서 한봉지 사서 먹어주고
후다닥 야채 몇가지 사서 집에오니 6000보
궁금해서..체크해보니
마지막 빵 기준으로 한시간ㅋㅋ
앞에껀 아침으로 치고
역시 먹고 움직이면 혈당방어에 좋음
먹으면서 움직이면 더 더 더 좋음ㅋㅋ
0
0
댓글1
오늘 아침은 늦잠자서 후다닥 아침차리면서
주워먹어서 공복 패쓰
만두 먹고 살짝 산책
스타벅스 들러서 베이글에 커피한잔하고
장보러가다 좋아하는 크림스틱빵 생각나서 한봉지 사서 먹어주고
후다닥 야채 몇가지 사서 집에오니 6000보
궁금해서..체크해보니
마지막 빵 기준으로 한시간ㅋㅋ
앞에껀 아침으로 치고
역시 먹고 움직이면 혈당방어에 좋음
먹으면서 움직이면 더 더 더 좋음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