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혈당일기 6일차

혈당지수 측정시간은 

AM 9;15 이구요.

공복혈당  수치입니다.

어젯밤 바나나랑 견과류 커피

마셨어요.

낮에는 탄수화물 섭취를 했습니다.

아직 더 관리를 해야 될거 같아요.혈당일기 6일차

0
0
hub-link

지금 혈당 수치를 주제로 13.9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2
  • 파인더홀
    6일차 좋습니다
    잘 하셨습니다.
    은유랑
    작성자
    늘 친절하신 댓글 감사드려요.
    흐린 휴일이지만 알찬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