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벌
날짜 4월24
공복혈당
휴 ㅠㅠ...공복혈당이 110이 넘다니...ㅠㅠ
어제저녁 빵하나랑 아메리카노만 먹었는데... 높지 않을거라고 생각했는데...근데 또 생각해보니 점심은 꽉꽉 누른 밥 한공기를 다 먹었네요
뭔가 기운빠지는 하루
일희일비
0
0
댓글3
날짜 4월24
공복혈당
휴 ㅠㅠ...공복혈당이 110이 넘다니...ㅠㅠ
어제저녁 빵하나랑 아메리카노만 먹었는데... 높지 않을거라고 생각했는데...근데 또 생각해보니 점심은 꽉꽉 누른 밥 한공기를 다 먹었네요
뭔가 기운빠지는 하루
일희일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