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혈당일기 2기 4일차 인증

날짜:2024.5.6

혈당측정시간:아침식사후

내용:아침 식사메뉴는 전복죽을 먹었다 요즘관리에 조금신경을 쓰고있는편이다 속이 안좋아서 오늘은 죽으로 먹었다 식후 혈당수치도 괜찮게 나와 다혈당일기 2기 4일차 인증행이다 앞으로도관리 잘 해야겠다

0
0
hub-link

지금 혈당 수치를 주제로 13.9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3
  • 파인더홀
    4일차 수고하셨어용'
    완주 잘 하시길 바래요
  • 프로필 이미지
    담율로
    혈당체크 수고하셨습니다 
    
    오늘도 화이팅 입니다 ❤️ 
  • 수수깡7
    혈당일기 2기 4일차 인증 잘 하셨어요 꾸준히 혈당관리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