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벌
5월 13일 월요일
측정시간 : 6시40분(저녁식후 40분 겅과)
퇴근하고 캐홈챌을 하고나서 망고잴리 2개와
토마토 작은거 2개를 먹고 저녁으로 나물
비빔밥을 한그릇 배가 부르게 먹었다.
혈당이 많이 높다. 배부르게 너무 양껏 먹었나
ㅠㅠ 계단오르기 하러 가야겠다
0
0
댓글4
5월 13일 월요일
측정시간 : 6시40분(저녁식후 40분 겅과)
퇴근하고 캐홈챌을 하고나서 망고잴리 2개와
토마토 작은거 2개를 먹고 저녁으로 나물
비빔밥을 한그릇 배가 부르게 먹었다.
혈당이 많이 높다. 배부르게 너무 양껏 먹었나
ㅠㅠ 계단오르기 하러 가야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