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5월15일 (수) 혈당일기 3기 2일차

   식사후   98

 

점심식사로 비빔국수와 닭튀김을 먹고 2시간후 측정했다.

 

매일 측정을 하니 혈당도 관리가 되는 것같다.

저녁은 간단하게  단호박을 먹어야 겠다.

 

5월15일 (수) 혈당일기 3기 2일차

0
0
hub-link

지금 혈당 수치를 주제로 13.9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4
  • 파인더홀
    챌린지 완주까지 완전 응원합니다 
    
    남은 기간도 달려가보아요
  • 프로필 이미지
    담율로
    혈당체크 수고하셨습니다 
    오늘도 화이팅 입니다 
  •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오우 사진이없네요
    사진 있어야 인증된다하더라구여!
  • 수수깡7
    혈당일기 2기 2일차 인증 잘 하셨어요 꾸준히 하시니 보기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