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인더홀
날짜-5월 18일
시간-아침식사 후
내용-아침으로 간단하게 냉장고에 있던 음식들을 전자레인지에 돌려서 먹었습니다.
밥 양은 좀 덜고 된장찌개에 두부를 더 추가해서 탄수를 줄여도 배부르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두부를 좋아해서 다행입니다.😋
아침먹고 가볍게 산책도 하니 혈당도 많이 오르지 않는 것 같습니다👟👟👟👟👟
0
0
댓글1
날짜-5월 18일
시간-아침식사 후
내용-아침으로 간단하게 냉장고에 있던 음식들을 전자레인지에 돌려서 먹었습니다.
밥 양은 좀 덜고 된장찌개에 두부를 더 추가해서 탄수를 줄여도 배부르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두부를 좋아해서 다행입니다.😋
아침먹고 가볍게 산책도 하니 혈당도 많이 오르지 않는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