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5월 20일 혈당일기 3기 4일차 인증

5월 20일 오후 9시 34분에 혈당체크 완료.

점심으로 짜장면 탕수육, 저녁은 김치찌개 먹고 이제서야 체크했어요. 매일매일 혈당체크하며 관리해야죠5월 20일 혈당일기 3기 4일차 인증

0
0
hub-link

지금 혈당 수치를 주제로 13.9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3
  • 제벌
    혈당기록 잘하셨네요
    완주까지 화이팅하세요
  •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혈당체크 수고하셨어요 
    낼도 홧팅하세요 ^^
  • 파인더홀
    4일차 인증 잘 하셨어요 
    제대로 털어보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