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짱
날짜 5월 22일
시간 아침 7시 30분
오늘 아침으로 된장찌개를 먹었어요. 밥2공기에 장조림 김치 먹었습니다 식사 10분후 측정수치입니다 생각보다 그리 높지 않아 너무 좋습니다 다. 관리덕분입니다 이제 걷기하러. 나갈 채비 하는중입니다
0
0
댓글2
날짜 5월 22일
시간 아침 7시 30분
오늘 아침으로 된장찌개를 먹었어요. 밥2공기에 장조림 김치 먹었습니다 식사 10분후 측정수치입니다 생각보다 그리 높지 않아 너무 좋습니다 다. 관리덕분입니다 이제 걷기하러. 나갈 채비 하는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