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짱
5월 22일 혈당기록
아침 공복에 측정
출근으로 이제야 올리네요
공복에 측정했지만 늘 출근으로 바빠 늘 늦게 올리게 되네요
저녁에 두부김치로 식사했구요 6시 30분 먹었어요
식후 잠시 산책도 하구 그래서 그런지 조금 수치가 줄었지만 아직도 정상범위 밖이네요
계속 노력해 보겠습니다
0
0
댓글2
5월 22일 혈당기록
아침 공복에 측정
출근으로 이제야 올리네요
공복에 측정했지만 늘 출근으로 바빠 늘 늦게 올리게 되네요
저녁에 두부김치로 식사했구요 6시 30분 먹었어요
식후 잠시 산책도 하구 그래서 그런지 조금 수치가 줄었지만 아직도 정상범위 밖이네요
계속 노력해 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