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벌
저녁 식사를 7시에 하고
2시간후에 137 이 나왔다.
식사는
잡곡밥. 된장찌개. 생채.김 이렇게 먹어서 인지 어제보다 낮게 나와서 기분이 좋다.
되도록 약간 먼 거리도 걸어서 다닐려고 노력한다.
노력하면 혈당이 잘 잡히리라 생각된다.
오늘도 감사하며 마무리 한다
0
0
댓글2
저녁 식사를 7시에 하고
2시간후에 137 이 나왔다.
식사는
잡곡밥. 된장찌개. 생채.김 이렇게 먹어서 인지 어제보다 낮게 나와서 기분이 좋다.
되도록 약간 먼 거리도 걸어서 다닐려고 노력한다.
노력하면 혈당이 잘 잡히리라 생각된다.
오늘도 감사하며 마무리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