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혈당일기 4기 2일차

2024.05.28 측정

오전 9시 10분 (공복혈당)

일어나서 바로 측정함

혈당수치 98mg/dl

 

항상 공복혈당이 100을 넘어 관리

잘 하려고 애를 썼다.

드디오 오늘 100이하로 내려가 

기분이 너무 좋다.

혈당일기 4기 2일차

 

0
0
hub-link

지금 혈당 수치를 주제로 13.9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6
  • 제벌
    혈당 기록 잘하셨네요
    챌린지 화이팅입니다
    은유랑
    작성자
    감사해요.
    내일도 여전히 좋은 기록을 기대해해봅니다.
    좋은 밤 되세요.
  • 파인더홀
    이일동안 인증 수고하셨습니다 
    남은기간도 응원합니다 
    은유랑
    작성자
    지니어트 챌린지가 좋은게 게 많네요.
    여러가지 도움을 많이 받구있어요.
  • 프로필 이미지
    담율로
    너무너무 축하드립니다 
    꾸준하게 관리해보아요 
    은유랑
    작성자
    고맙습니다.
    더 관리를 잘 해야겠네요.
    좋은 밤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