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근먹기
혈당일기4기 2일차 입니다.
시간 : 점심식사후 3시간 넘은 시간후 측정
식사 : 12시넘어서 식사를 했는데 밥 2/3공기에 시금치, 호박, 양파등 간단히 먹고 시간지난뒤 재었고 정상범주인듯 해요. 관리는 매일 해야합니다.
0
0
댓글4
혈당일기4기 2일차 입니다.
시간 : 점심식사후 3시간 넘은 시간후 측정
식사 : 12시넘어서 식사를 했는데 밥 2/3공기에 시금치, 호박, 양파등 간단히 먹고 시간지난뒤 재었고 정상범주인듯 해요. 관리는 매일 해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