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근먹기
-날짜 : 2024. 5.29(수)
-혈당측정시간 : 저녁식사후 2시간
-내용 :
거래처 상담때문에 전철과 버스를 갈아 타면서 이동해 걸음수가 오전에 만보를 넘겼다.
간식으로 견과류가 주성분인 에너지바를 하나 먹었다. 당류가 5%라 당수치를 그리 높히진 않았다.
퇴근길에 토마토를 구입했고 당분간 오이와 함께 간식으로 먹을 예정이다.
0
0
댓글1
-날짜 : 2024. 5.29(수)
-혈당측정시간 : 저녁식사후 2시간
-내용 :
거래처 상담때문에 전철과 버스를 갈아 타면서 이동해 걸음수가 오전에 만보를 넘겼다.
간식으로 견과류가 주성분인 에너지바를 하나 먹었다. 당류가 5%라 당수치를 그리 높히진 않았다.
퇴근길에 토마토를 구입했고 당분간 오이와 함께 간식으로 먹을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