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화이팅
6월 2일 일요일 맑음
혈당기록 4기 6일차
측정시간ㅡ 저녁식후 3시간 후
저녁에 수육을 먹었다. 소금 대신 된장을 이용해 간을 했다. 살코기 위주로 식사를 했다. 혈당기록은 나름 만족스러운 수치이다.내일도 건강을 위해 노력하자.
0
0
댓글2
6월 2일 일요일 맑음
혈당기록 4기 6일차
측정시간ㅡ 저녁식후 3시간 후
저녁에 수육을 먹었다. 소금 대신 된장을 이용해 간을 했다. 살코기 위주로 식사를 했다. 혈당기록은 나름 만족스러운 수치이다.내일도 건강을 위해 노력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