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화이팅
6월 2일 저녁 식후
카드 할인 있어서 투썸 플레이스에서 조각 케익 3개 구입해서 2개를 먹어버림 얼그레이 쉬폰케익과 스초생ㅠㅠ 라테도 한잔 마셔주고 삶은 고구마 한개랑 사과 한개 먹었더니 조금 높게 나왔네 주말이니 좀 쉬고 낼부터 다시 화이팅
0
0
댓글2
6월 2일 저녁 식후
카드 할인 있어서 투썸 플레이스에서 조각 케익 3개 구입해서 2개를 먹어버림 얼그레이 쉬폰케익과 스초생ㅠㅠ 라테도 한잔 마셔주고 삶은 고구마 한개랑 사과 한개 먹었더니 조금 높게 나왔네 주말이니 좀 쉬고 낼부터 다시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