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혈당일기 4기 7일차

6월 6일 저녁 식후

저녁 메뉴는 소고기 두부 버섯 전골 밀키트 끓여서  먹고 후식으로 방울토마토 몇개랑 아맛나 한개 먹어줌 

날이 좋아 장볼겸 동네 마트도 다녀옴혈당일기 4기 7일차

0
0
hub-link

지금 혈당 수치를 주제로 13.9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3
  • 제벌
    7일차 되셨네요 완주 축하합니다 
  • 우리화이팅
    꾸준한 관리 응원합니다. 
    7일차 인증 수고하셨어용
    오늘도 기분좋은 하루 되셔용
  • 파인더홀
    완주 좋습니다'
    잘 해나가새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