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벌
6월8일토요일
공복혈당 106mg/dl
즐거운토요일 공복혈당 평균치수로는 조금 높지만 내 기준에서는 보통인듯. 늦잠자구일어나 아점은 외식할까 배달시킬까 고민하다 집안분위기상 배달하기로했다 나는 순두부찌개를 픽해서 맛나게 먹었.식구들꺼도 한입씩 아니 몇입씩 뺐어 먹었더니 참 맛있었음 로제떡볶이 특히!
내일 마지막 수치는 좀더 낮게나오도록 오늘저녁은 간단하게 먹자
1
0
댓글6
6월8일토요일
공복혈당 106mg/dl
즐거운토요일 공복혈당 평균치수로는 조금 높지만 내 기준에서는 보통인듯. 늦잠자구일어나 아점은 외식할까 배달시킬까 고민하다 집안분위기상 배달하기로했다 나는 순두부찌개를 픽해서 맛나게 먹었.식구들꺼도 한입씩 아니 몇입씩 뺐어 먹었더니 참 맛있었음 로제떡볶이 특히!
내일 마지막 수치는 좀더 낮게나오도록 오늘저녁은 간단하게 먹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