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벌
ㅡ 날짜 : 2024. 06. 10
ㅡ 혈당 측정 시간 : 저녁식사 2시간 30분 후
ㅡ 내용 : 저녁에는 잡곡밥에 오징어볶음, 김치전 먹었습니다.
오랜만에 먹어본 김치전을 폭풍 흡입 했네요.
맛있으면 0칼로리라고 혈당도 맛있으면 정상인가 봅니다.
0
0
댓글3
ㅡ 날짜 : 2024. 06. 10
ㅡ 혈당 측정 시간 : 저녁식사 2시간 30분 후
ㅡ 내용 : 저녁에는 잡곡밥에 오징어볶음, 김치전 먹었습니다.
오랜만에 먹어본 김치전을 폭풍 흡입 했네요.
맛있으면 0칼로리라고 혈당도 맛있으면 정상인가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