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인더홀
혈당일기5기 3일차
측정시간 : 기상후 오전 6시가 넘은
내용 : 잠을 뒤척이다가 새벽에 너무 배가 고파서 통밀빵에 과일을 먹었다 과일은 바나나랑 망고인데 너무 달았고 그나마 통밀빵이지만 수치는 그다지 별로였다.
꾸준한 관리와 스트레스 받지말자 스트레스가 그대로 이어진다.
0
0
댓글5
혈당일기5기 3일차
측정시간 : 기상후 오전 6시가 넘은
내용 : 잠을 뒤척이다가 새벽에 너무 배가 고파서 통밀빵에 과일을 먹었다 과일은 바나나랑 망고인데 너무 달았고 그나마 통밀빵이지만 수치는 그다지 별로였다.
꾸준한 관리와 스트레스 받지말자 스트레스가 그대로 이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