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혈당일기 5기 6일차

6월 18일 오전 11시 30분 측정혈당일기 5기 6일차아침식사후 두시간 지난 수치 105.

아침식사로 양배추계란부침과 당근라페를 먹었다.

점식식사는 냉면을 먹을 예정이다.

아침에 6천보를 걸었고 너무 더워서 저녁에 좀 더 걸을 예정이다

0
0
hub-link

지금 혈당 수치를 주제로 13.9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1
  •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식후혈당 좋으시네요 
    잘 관리하세요  운동도 함께 홧팅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