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벌
6월20일 목
혈당측정시간 : 식후 4시간후
오늘은 우동과 튀김을 먹었다.
탱글탱글 우동이 정말 맛이 좋았다
후식으로 아메리카~원래 달달한 커피를 좋아하지만 다이어트 중이라 어메리카노를 벌컥벌컥 마신다. 씁쓸하구먼
0
0
댓글1
6월20일 목
혈당측정시간 : 식후 4시간후
오늘은 우동과 튀김을 먹었다.
탱글탱글 우동이 정말 맛이 좋았다
후식으로 아메리카~원래 달달한 커피를 좋아하지만 다이어트 중이라 어메리카노를 벌컥벌컥 마신다. 씁쓸하구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