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벌
혈기챌6기 2일차 인증합니다.
오늘 점심으로는 대패삼겹살과 상추.깻잎쌈,
그리고 갈치속젓, 브로콜리, 고구마줄기김치랑 맛있게 먹었어요.
삼겹살의 유혹을 뿌리치기란 넘 힘들죠.ㅎㅎ
그래서 상추와 깻잎에 쌈을 싸서 먹었는데 혈당에 조금은 도움이 되었으리라 믿으며ㅋ
다행히 식후2시간 혈당은 정상이네요.
해질 무렵에 산책을 조금 해야겠네요~~~
0
0
댓글1
혈기챌6기 2일차 인증합니다.
오늘 점심으로는 대패삼겹살과 상추.깻잎쌈,
그리고 갈치속젓, 브로콜리, 고구마줄기김치랑 맛있게 먹었어요.
삼겹살의 유혹을 뿌리치기란 넘 힘들죠.ㅎㅎ
그래서 상추와 깻잎에 쌈을 싸서 먹었는데 혈당에 조금은 도움이 되었으리라 믿으며ㅋ
다행히 식후2시간 혈당은 정상이네요.
해질 무렵에 산책을 조금 해야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