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벌
날짜: 6월 28 일
기록시간: 아침 식후 1시
먹은 음식: 김밥 반줄, 계란국, 아메리카노
어제 남겨두었던 김밥 반줄과
좀 아쉬운 감이 있어 계란국 끓여서 함께 먹었어요.
이제 주말이네요. 다들 행복한 주말을 기대해보아요 ^^
0
0
댓글1
날짜: 6월 28 일
기록시간: 아침 식후 1시
먹은 음식: 김밥 반줄, 계란국, 아메리카노
어제 남겨두었던 김밥 반줄과
좀 아쉬운 감이 있어 계란국 끓여서 함께 먹었어요.
이제 주말이네요. 다들 행복한 주말을 기대해보아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