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가행복
날짜_6월8일 흐렸다비
기록시간_저녁식후2시간
먹은음식_밥1/3,진미채,김,된장국,오이무침
퇴근후 배가 너무 고파서
있는반찬으로 먼저 저녁을 일찍 먹고
한숨돌린후 헬스장에서 걷기.
40분걷고
집에와서 쉬다 2시간 지난후 혈당측정완료!
굿♡
0
0
댓글1
날짜_6월8일 흐렸다비
기록시간_저녁식후2시간
먹은음식_밥1/3,진미채,김,된장국,오이무침
퇴근후 배가 너무 고파서
있는반찬으로 먼저 저녁을 일찍 먹고
한숨돌린후 헬스장에서 걷기.
40분걷고
집에와서 쉬다 2시간 지난후 혈당측정완료!
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