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자 7/11 07:17
아침식사전
어제 저녁을 조금 늦게 먹었다. 잡곡밥, 매운등갈비찜, 감자조림, 오이고추
그후 8시30분에 1시간 10분을 걸었다. 그런데 말이다... 아침 공복혈당이 왜 높은 걸까? 이유를 모르겠다.
0
0
댓글0
일자 7/11 07:17
아침식사전
어제 저녁을 조금 늦게 먹었다. 잡곡밥, 매운등갈비찜, 감자조림, 오이고추
그후 8시30분에 1시간 10분을 걸었다. 그런데 말이다... 아침 공복혈당이 왜 높은 걸까? 이유를 모르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