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짜:2024.07.11 구름 많음
혈당측정시간:아침식사 3시간후
내용:아침으로 닭죽,배추김치를 먹었는데 죽 양이 밥으로
먹을때 보다 좀 많은듯 했어요. 더구나 찹쌀과 맵쌀만
있어서 잡곡밥 먹을때 보다 좀 부담스러웠다.하지만
공복혈당 100넘기지 않기는 지켰네요
0
0
댓글0
날짜:2024.07.11 구름 많음
혈당측정시간:아침식사 3시간후
내용:아침으로 닭죽,배추김치를 먹었는데 죽 양이 밥으로
먹을때 보다 좀 많은듯 했어요. 더구나 찹쌀과 맵쌀만
있어서 잡곡밥 먹을때 보다 좀 부담스러웠다.하지만
공복혈당 100넘기지 않기는 지켰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