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저녁은 소소하게 집밥으로~

저녁 고소한 두부부침과 조기구이 버섯나물 

만들어서 된찌랑 맛나게 먹었네요~😋저녁은 소소하게 집밥으로~저녁은 소소하게 집밥으로~저녁은 소소하게 집밥으로~

9
0
댓글52
  • 당근먹기
    두부부침 잘하셨네요. 저는 두부부침이 잘안되더라구요. 조기굽는것도 자꾸 부서지는데 잘하셨네요
    제벌
    작성자
    ㅎㅎ그랬군요 두부부침 맛있어요
    건강에도 좋구요ㅎ
    주말 맛난 거 드시고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 코코유키
    정말 건강한 반찬들이네요~ 맛도 있고 모양도 예쁘구요^^
    
    제벌
    작성자
    굿모닝입니다
    두부부침 이렇게 만들어서 들기름 마지막에 뿌려주면
    진짜 고소하고 맛있습니다ㅎㅎ
    한번 해서 드셔보세요 건강에도 좋습니다
  • 자몽이야
    어머 너무 건강하고 맛있겠네요~~^^
    제벌
    작성자
    굿모닝입니다
    맛있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두부도 건강하고 조기도 건강하고 버섯나물도
    건강에 너무 좋지요
    오늘도 건강한 하루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프로필 이미지
    u찌니
    맛있겠네요.
    제벌
    작성자
    굿모닝입니다
    맛있게 봐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즐거운 금요일 신나는 하루 잘 보내세요
  • 블루쑤기
    어쩜 제가 좋아하는 음식만 있네요. 저도 해봐야겠네요 우리집냉장고에 있는 재료가 맛있겠다 
    제벌
    작성자
    굿모닝입니다
    냉장고에 있는 재료들 꺼내서
    맛있게 만들어 보세요
    시간이 참 빠릅니다
    즐겁고 행복한 금요일 보내세요
  • 좋은거야
    이게 집밥이지요ㅋㅋ
    두부부침도 조기구이도 나물까지
    다 맛있겠어요 
    제벌
    작성자
    굿모닝입니다
    맛있게 봐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오늘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성아진
    우와 너무 맛있어보여요~
    건강도챙기면서 칼로리는 높지않고
    영양소가 가득한 밥상이네요!!
    제벌
    작성자
    굿모닝입니다
    영양가 가득하게 봐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우리 딸은 두부를 좋아하고
    아들은 조기를 좋아합니다ㅎㅎ
    즐겁고 행복한 하루 잘 보내세요
  • 고구마러버
    와 진수성찬이네요. 두부도 계란물 입혀 야채도 좀 넣어 부치시네요. 정성가득하네요~
    제벌
    작성자
    굿모닝입니다
    두부를 야채를 넣어서 붙여주면
    눈으로 보기에도 참 예쁩니다ㅎㅎ
    예쁜 게 맛도 좋잖아요ㅎㅎ
  • 숫자
    완벽한 식단이네요
    제벌
    작성자
    굿모닝입니다
    완벽한 식단이라고 말씀해주셔서
    너무너무 감사합니다ㅎㅎ
  • 프로필 이미지
    따르
    두부부침에 계란물까지 입히다니!! 단백질 만점이네요!! 조기구이도, 버섯볶음도 맛있어보여요!!!
    제벌
    작성자
    굿모닝입니다
    두부는 진짜 건강한 음식 중에 한 가지인 것 같아요
    여러 가지로 요리해먹을 수 있어서 참 좋습니다
    오늘 맛있는 것 드시고 건강한 하루 잘 보내세요
  • 어라라
    건강해지는 기분👍🏻
    제벌
    작성자
    굿모닝입니다 ~~
    집밥이 건강에 좋긴 하지요ㅎ
    주말 즐겁게 보내세요~~
  • 지니5443898
    맛있겠어요 
    제벌
    작성자
    굿모닝입니다
    오늘도 즐겁고 행복한 날
    건강한 하루 보내세요
  • 지니5186397
    보기만해도 군침도네요 맛과 영양 모두 만점같아요
    제벌
    작성자
    굿모닝입니다
    맛있게 봐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벌써 금요일이네요
    오늘 행복한 금요일 잘 보내세요
  • 프로필 이미지
    알차게💕💕💕
    어제반찬 만드시느라
    수고하셨습니다 
    오늘 저녁도 맛나게 해서 드셔요
    제벌
    작성자
    굿모닝입니다
    반찬 만들어서 애들도 잘 먹으면
    기분이 좋습니다ㅎㅎ
    즐겁고 행복한 금요일 보내세요
  • 생강꽃
    집밥이 최고지요
    건강하고 영양도 골고루  잘 드셨네요
    요즘 반찬하기가 힘들어 퇴근하면  대충 먹게 되기 십상이거든요
    오늘 저녁 참고해야겠어요
    제벌
    작성자
    굿모닝입니다
    일하시고 퇴근하시면 반찬하기 힘들지요
    하루 종일 힘들었는데 집에 와서 반찬 할려면
    얼마나 피곤합니까
  • jiniy
    맛나겠네요
    건강밥상이네여
    제벌
    작성자
    굿모닝입니다
    건강한 밥상이지요
    밥도둑이 따로 없습니다ㅎㅎ
  • 백향과
    저녁 맛있게 드셨네요
    두부부침 조기구이 버섯나물까지 
    훌륭합니다~~
    제벌
    작성자
    굿모닝입니다
    맛있게 봐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신나는 불금 맛있는 거 드시고 즐겁게 보내세요
  •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집밥이 최고에요 
    맛나게 잘 챙기셨어요 
    제벌
    작성자
    굿모닝입니다
    집밥이 최고입니다ㅎㅎ
    배달음식도 가끔 먹으면 너무 맛있구요
    즐겁고 행복한 금요일 보내세요
  • 쩡♡
    단백질 두부 부침과 짭쪼름한 조기구이
    버섯나물 구수한 된장 찌개까지 곁들어
    즐거운 저녁 가족들과 함께 맛있는 
    식사하셨겠어요.😁
    제벌
    작성자
    굿모닝입니다
    이렇게 준비해서 된장찌개 하나만 있으면
    밥도둑이 따로 없지요ㅎㅎ
    즐겁고 행복한 금요일 보내세요
  • 한소래미
    두부부침 너무 맛있겠어요 
    제벌
    작성자
    굿모닝입니다
    두부는 활용도가 정말 많은 식품이에요
    붙여 먹어도 맛있고 끓여 먹어도만 씻고
    두부 많이 즐겨 먹습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