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샐러드

야채 담아 샐러드 먹었습니다
야채 아삭한 식감 좋고 사과는 달콤합니다 

샐러드

0
0
hub-link

지금 샐러드를 주제로 7.6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12
  •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아삭한 사과와 양배추 브로콜리 견과류 넣어서 맛과 영양 가득한 식사 하셨네요 
    오와둥둥
    작성자
    아삭한 사과와 양배추 등 맛있게 먹었습니다
    수요일 밤 편안히 보내십시오 
  • 쩡♡
    양배추 샐러드 맛있게 드셨네요
    즐거운 저녁 되세요
    오와둥둥
    작성자
    양배추 샐러드 맛있습니다
    수요일 밤 편안히 보내십시오 
  • 뉴펜🧡
    사과 견과류가 들어가 있어서 식감도 좋은 샐러드네요 
    건강을 위해 잘 드셨어요
    오와둥둥
    작성자
    사과 견과류 넣어서 먹었습니다
    편안한 밤 되시기 바랍니다 
  • 핑크다야
    저 하얀 건 양배추인가요? 바삭바삭해 보여요.
    오와둥둥
    작성자
    양배추 맞습니다 
    맛이 좋습니다
  • 예지영준맘
    야채 샐러드 챙기셨네요
    건강하게 맛있게 드세요
    오와둥둥
    작성자
    건강에 좋은 샐러드 먹었습니다
    굿밤 되십시오 
  • 프로필 이미지
    tradingcom
    야채 샐러드 맛있게 드셨네요 
    즐겁고 건강한 하루 되세요 
    오와둥둥
    작성자
    야채 샐러드로 건강 챙겼습니다
    편안한 밤 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