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떡소떡 하나 드세요ㅋ

소떡소떡 하나 드세요ㅋ간식으로 소떡소떡 먹었어요

케챱소스에 달큰한게 들어있네요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0
0
댓글4
  • 입맛없엉
    달큰한 케첩 뿌린 소떡소떡 간식으로 잘 챙겨주셨네요 즐거운 주말 보내셨을 것 같아요
    이건머야
    작성자
    감사합니다
    주말 마무리 잘하세요
  •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소떡소떡에 케찹소스 뿌려서 맛있게 드셨네요 편안한 시간되세요 
    이건머야
    작성자
    생각외로 맛있게 먹었습니다 
    좋은하루되세요 
  • 워니s
    간식으로 소떡소떡
    맛있게 드셨네요
    이건머야
    작성자
    생각외로 맛있더라구요
    주말 잘보내세요 
  • 쩡♡
    동물원 구경하며 간식으로 
    소떡소떡 맛있게 드셨네요
    이건머야
    작성자
    네
    걷다보니 배가 고프네요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