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입술관리 어떻게하시나요?

다들 입술관리 어떻게하시나요?.저는 입술ㅇㅣ 자주 트더라구요

그래서 챕스틱을 기본으로 챙겨다녀요

저에 입술 보호제여요 ㅋ

 

0
0
댓글5
  • 프로필 이미지
    어흥군
    자기전에 립케어제품 바르고 자요
    이건머야
    작성자
    함 구매해서 사용해볼려구요
  • zcolc
    챕스틱으로 입술 관리 잘하셨네요 
    입술 보호제 꼭 발라줘야죠
    이건머야
    작성자
    유독 입술이 잘트는거같아 속상해요
  • 프로필 이미지
    tradingcom
    저는 립밤을 다이소에서 삽니다
    이건머야
    작성자
    저도 다이소에서 구매해요
    가성비가 좋더라구요
  •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입술 관리에 도움이 되는 챕스틱 잘 바르셨네요 
    이건머야
    작성자
    핀수템입니다
  • 쩡♡
    립 슬리밍팩 사용하네요
    입술도 건조하지 않게 잘 관리해야죠.
    이건머야
    작성자
    팩도 있군요 
    몰랐어요
    찾아봐야 겠어요
    정보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