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현재의 날씨와 대기질

기온이 많이 올랐네요 

그래두 바람이 부네요 

빨리 산책 다녀오세요 현재의 날씨와 대기질

0
0
댓글3
  •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대기질이 양호하고 기온도 많이 올랐네요.건강한 시간되세요 
  • 쩡♡
    바람이 불어 걷기 좋으네요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입맛없엉
    바람이 불어 걷기 좋은 날씨에요 오후 산책도 즐겁게 잘 다녀오세요